in

펫전시회 ‘케이펫페어’, 대구에서 처음 열린다

펫전시회 ‘케이펫페어’, 대구에서 처음 열린다

펫산업 전시회 ‘케이펫페어’가 대구 엑스코에서 내달 7~ 9일 열린다. 국내 대표적인 펫전시회지만 대구 경북권에서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를 주최하는 한국펫사료협회(회장 김종복)는 27일, “내추럴발란스, 레이팜코리아, 네이쳐스프로텍션 등 총 143개사가 236부스 규모로 참가한다”면서 “관람객들은 반려견을 동반해 사료와 간식, 용품, 패션 의류, 헬스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고 했다.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다. 하지만, 반려동물을 데리고 올 때는 반드시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하여야 하며, 특히 소형견의 경우엔 유모차 또는 이동장, 슬링백 이용을 권장한다.

각종 이벤트와 체험 등 즐길거리도 많다. 쭈쭈쭈 부스에서는 매일 500명에게 △고솔루션 사료 샘플 △라비벳 유산균 샘플 △노마진 영양제 4종 및 간식 샘플 2종을 배포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매일 1000명씩 3일동안 총 3000명에게 사전등록자 대상으로 쭈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추럴발란스, 마이베프, 해피독 등의 다양한 유명 브랜드들과 함께 쭈머니를 채울 예정이다. 반려동물을 위한 세미나와 쿠킹 클래스 등 체험 클래스도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매는 ‘쭈쭈쭈’ 앱을 통해 할 수 있고, 무료 입장권은 10월 6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