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페스룸, 4년만에 펫페어 참여 … 1만6천명 관람객 몰려 – 페스룸, 4년만에 펫페어 참여 … 1만6천명 관람객 몰려

| 페스룸, 지난 18~20일 ‘2022 케이펫페어 일산’ 참가 … 4년만에 참여

| 총 25개 부스로 반려가족의 일상 공간 재현, 단일 브랜드 중 최대 규모

| 자체 개발한 초극세사 타월 ‘페스룸 스펀지 타월’ 행사 첫날 매진 등 브랜드 인기 입증

반려동물 플랫폼 기업 비엠스마일의 대표 브랜드 ‘페스룸’이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 3일간 약 1만6천명이 넘는 관람객이 부스에 방문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고 24일 밝혔다.

페스룸은 박람회에 참여한 단일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의 부스를 운영하며 반려가족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베스트셀러 제품을 활용해 ▲욕실, ▲거실, ▲부엌(식품존), ▲드레스룸 등 반려가족의 일상 공간을 재현, 행사장을 찾은 반려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자체 개발한 초극세사 원단으로 제작해 일반 타월 대비 3배 이상 흡수력을 높인 ‘페스룸 스펀지 타월’이 단연 인기를 끌었다. 스펀지 타올은 각종 펫 커뮤니티에서 ‘노란색 타올’로 불리며 입소문을 타면서 누적판매량 19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첫날부터 일부 사이즈가 품절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구강이 작은 반려동물을 위한 초소형 헤드와 초극세사모를 사용한 ▲덴탈 클린 칫솔, 참치명가 동원F&B와 함께 만든 휴먼그레이드 참치캔 ▲알렉스 튜나&에릭 치킨 캔, 망토와 올인원이 합쳐진 형태의 겨울 우비 ▲올커버 레인수트 등 반려가족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큰 관심을 받았다.

페스룸의 최대 규모 참여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눈길을 끌었다. ‘꽝 없는 룰렛’ 이벤트 등을 통해 페스룸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고객과 적극 소통했다.

페스룸 관계자는 “페스룸은 반려동물 욕실용품을 만드는 작은 회사에서 시작해, 4년만에 최대 규모 부스로 케이펫 페어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반려동물을 사람과 동일한 주체로 인식하는 ‘펫 휴머나이제이션’을 추구하며 반려동물에게 꼭 맞는 우수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1등 펫브랜드로서 반려가족의 행복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페스룸은 연간 수익금의 7%를 동물보호 활동에 사용하며 건강한 반려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페스룸은 건강한 반려문화에 앞장서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입니다. 반려동물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반려동물 생활용품, 식품, 헬스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자사몰 회원수 41만 명, 카톡플친 30만 명을 달성하는 등 대한민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1등 펫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또한, 연간 수익금의 7%를 동물보호 활동에 사용하고 보호소 정기후원 및 봉사활동, 결연후원 릴레이, 유기동물 케어를 위한 미용트럭 제작 등 건강한 반려문화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pethroom.com/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비마이펫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