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페스룸, 배우 공승연 트와이스 정연 자매와 함께 5,300만원 상당 반려동물 용품 기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스룸’의 비엠스마일이 배우 공승연, 트와이스 정연 자매와 함께 안성 평강공주 보호소에 5,300만원 상당의 반려동물 용품을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승연, 정연 자매는 보호소의 유기 동물들이 더욱 안전하고 청결하게 지낼 수 있도록 페스룸의 ‘1983 봉사단’과 손을 잡고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 이날 기부된 품목은 유기묘들을 위한 ▲페스룸 와이드 커브 박스와 ▲린도캣 소플리 ▲린도캣 멀티캣 플러스 등 위생용품으로 전달되었다.

페스룸과 승연, 정연 자매의 선행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작년부터 유기견, 유기묘 보호소의 환경개선, 물품 기부 등 다양한 노력을 함께 이어오고 있다. 작년 3월의 기부에 이어 이번이 2번째 활동이고 앞으로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평소에도 꾸준한 봉사활동과 기부를 실천해온 승연, 정연 자매는 “이번 기회를 통해 보호소와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뻤다”며 “유기견들이 새로운 가족을 만나기 전에 머무는 보호소에서도 사랑의 손길을 항상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페스룸 ‘1983 봉사단’ 일원은 “보호소에서 지내고 있는 많은 아이들이 가족의 온기는 물론 도움의 손길을 절실히 필요로 하는 상황이다”라며 “앞으로도 유기동물들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 뿐 아니라 반려동물 인식개선 활동을 하여 올바른 반려문화가 조성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페스룸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