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집에서 쉽고 빠르게 온라인 반려동물등록 비마이펫(BEMYPET)

하이욧. 오늘은 달구 물건들을 언박싱 해볼게여. 달구 외장칩을 잃어버려서 동물병원가서 사야하나? 싶었는데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등록하고 재발급 할 수 있더라구요.

바로 ~~~ 비마이펫에서 가능하답니다 !

노랑노랑한 귀여운 택배가 도착했습니당. 당일배송으로 아주 빠르게 왓어요. 어쩜 택배포장지도 이리 귀엽져. 안쪽이 뽁뽁이여서 파손 걱정도 없어요 !

으악 귀여운 택배포장지 안에 들어있는모든 것들이 귀엽습니다 ㅋㅋㅋㅋㅋ

택배오면 필수인 달구 검수 먼저 킁킁 요것을 집에 들여도 되겠습니까 달구사마 ?

반려동물등록 자진신고기간 특별 할인

자진신고기간인 7~8월 동안에는 비마이펫에서 동물등록 수수료를 포함한 9,900원에 외장칩을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자진신고기간 외에도 14,900원 이구용동물등록은 필수이니 모두 온라인에서 쉽고 간편하게 등록하자구욧 ! 저는 온라인에서도 되는지 모르고 동물병원가서 했는데 온라인이 더 싸고 외장칩도 이쁘고 ,,,ㄷ ㅏ덜 저처럼 하지 말고 집에서 쉽게 비마이펫에서 하세요 !!!!!

달구는 동물등이 이미 되어있어서 동물등록 없이 인식칩만 구매했어요! 인식칩은 RFID표준리더기로 인식이 가능한 상태로 배송이 온답니당.

리더기에 잘 읽히나 검수확인 후 배송이 오나봐요. 개인적으로 잘 읽히나 확인 할 수 없는데 검수완료라는 스티커가 붙어있으니까 아주 믿음직스러워요 !

사이즈 3x3cm _ 무게 4g 동물병원에서 받았던 외장칩보다 훨씬 가볍고 귀여워용. 뒷면에는 이름과 전화번호 적는 칸이 있어용.

쨔쟌 요로케 네임펜으로 적어주고 동봉된 투명스티커를 지워지지 않게 붙여줬어요.

그리고 달구 하네스에 장착! 노랑노랑한 달구 이름표랑도 완전 찰떡이자나효

그리고 평소에 너무 가지고 싶었던

개민증 !!!!!!!!!!!!!! 달구 사마 민증 나왔습니다. 추가금액을 내고 반려동물등록증도 발급할 수 있어요. 달구 증명사진까지 넣어주니까 아주 완벽 아빠한테 달구 민증생겼다고 자랑하니까 웃더라구요.

그리고 이것은 산책용 접이식 보울!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어서 부피도 적고 산책가거나 강아지놀이터 갈 때 챙겨가면 아주 딱 좋을 듯 해요

고무재질로 되어있어서 깨질 걱정 없이 휴대용으로 아주 적격! 아주 튼튼한 고리도 달려 있따구요

넘나 귀여운 언박싱 끄읏 ~~~~~ !!! 다덜 반려동물등록은 집에서 간편하고 쉽고 빠르게 비마이펫에서 등록하세욧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죠니니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