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인스타 스타 고양이 릴 버브, 자던 중 숨 거둬

혜성처럼 등장해 독특하고 귀여운 외모로 전 세계 사람들의 주목을 받으며 빠르게 인터넷 스타가 되었던 고양이 릴 버브가 며칠 전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batch_01.jpg

릴 버브는 큰 눈과 짧은 코와 팔다리 그리고 항상 혀를 내밀고 있는 독특한 외모가 특징입니다.

릴 버브의 단짝이자 보호자 브리야프스키 씨가 녀석을 2011년 트위터를 통해 처음 공개했으며, 이후 빠르게 인기를 얻으며 240만 명의 팬을 보유한 인스타 스타 고양이로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batch_02.jpg

사실, 릴 버브가 사람들의 큰 사랑을 받은 데에는 단순히 귀여운 외모 때문만이 아닙니다.

항상 앞발을 모으고 혀를 내밀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릴 버브는 유전적 기형인 턱 왜소증, 골석화증, 다지증으로 인한 것이었지만, 릴 버브를 헌신적으로 돌보고 사랑한 브리야프스키 씨의 마음이 전해지며 그 모습조차 귀여워 보일 수 있었던 것이죠.

batch_03.jpg

릴 버브는 최근까지도 골수염으로 고통스러워했지만 결국 8살의 나이에 세상을 떠나고 말았습니다.

릴 버브는 8살의 나이에 무지개다리를 건넜지만, 기형 동물에 대한 선입견의 장벽을 허물고 집이 필요한 고양이들에게 기부와 모금을 하는 등 세상을 변화시키기도 했습니다.

batch_04.jpg

릴 버브의 소식을 접한 사람들은 “모든 역경과 고난을 헤쳐나가던 버브의 모습을 보며 나 또한 용기를 얻었는데… 가장 아름다운 영혼을 가진 릴 버브, 하늘에선 편안하게 쉬기를” “릴 버브가 남긴 용기와 희망을 영원히 간직하겠다”며 애도의 물결을 이루고 있습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