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이렇게 똑똑해? 과자 사달라고 조르는 길고양이

지난 3월 말, 멕시코에 사는 타니아 씨는 식료품 가게 앞에 고양이 한 마리가 앉아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런데 녀석이 가게 앞에 있는 게 특별한 의도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batch_01.png

타니아 씨가 고양이에게 다가가 쓰다듬자, 녀석은 어딘가로 이동하더니 뒤돌아보았습니다. 뒤따라 오라는 뜻이었죠!

놀랍게도 고양이를 따라간 곳은 식료품 가게 안이었습니다.

batch_02.png

고양이는 타니아 씨가 잘 따라오는지 확인하더니 과자가 수북이 쌓여있는 가판대로 안내했습니다. 그러더니 정확하게 고양이가 밥을 먹는 그림이 그려진 파우치를 앞발로 툭툭 쳤습니다.

사달라는 뜻이었습니다.

batch_03.jpg

함께 지켜보던 가게 점원 말에 따르면, 고양이는 매일 가게 앞에 찾아와 손님에게 간식을 사달라고 조를 정도로 영리하며, 손님들은 녀석을 신기해하며 간식을 사줍니다.

이후 녀석은 간식을 물고 어딘가로 사라지며, 다음 날 다시 나타나 가게 앞에 자리를 잡는다는 것이었죠!

batch_04.jpg

타니아 씨는 고양이에게 간식을 2봉지 사 준 다음, 녀석이 어디로 가는지 그 뒤를 밟았습니다.

고양이는 길가의 빈터에 앉아 혼자 간식을 먹기 시작했고, 타니아 씨는 고양이가 밥을 다 먹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녀석을 품에 안았습니다. 녀석을 입양하기로 결심한 것입니다.

batch_05.jpg

현재 녀석은 타니아 씨의 집에서 다른 반려묘들과 어울리며 편안히 지내고 있습니다.

“거리에서 생활하는 게 쉽지 않았는지 몸 여기저기에 작은 상처가 나 있었고, 꼬리는 잘려있었어요. 영리한 머리를 이용해 먹이를 쉽게 구해온 것 같아요.”

batch_06.jpg

타니아 씨가 그릇에 맛있는 간식을 잔뜩 담아주며 말했습니다.

“녀석도 이제는 가게 앞에서 밥을 구걸하지 않아도 된다는 걸 알아요. 저와 붙어있으면 자동으로 밥이 나온다는 걸 알만큼 영리하거든요. 이젠 이곳에서 평생 편하게 살길 바랍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