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음식 혼자 먹는 집사 보고 ‘동공지진’ 일어난 고양이..”설마 혼자 먹냥?”

ⓒ노트펫
사진=reddit/r/downriverrowing 영상 갈무리(이하)

[노트펫] 음식을 혼자 먹는 집사를 보고 ‘동공지진’이 일어난 고양이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9일(이하 현지 시각) 인도 영자지 힌두스탄 타임스는 집사가 음식을 나눠먹지 않자 큰 충격을 받은 고양이의 영상을 소개했다.

컴퓨터를 하며 샌드위치를 먹고 있는 집사. 너무 집중한 나머지 누군가 자신을 쳐다보고 있다는 걸 알지 못하는 모습이다.

그러다 이내 따가운 시선에 고개를 돌아보니, 바로 옆에서 반려묘가 자신을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 걸 발견했다.

한 입도 주지 않고 혼자 음식을 먹는 집사의 모습에 고양이는 큰 충격을 받은 듯한데.

일관되게 표정을 유지하지만,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고양이의 커다란 눈동자가 흔들리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지난 29일 레딧에 게시된 이 영상은 ‘좋아요’에 해당하는 ‘업보트(upvote)’를  2만4천 표 이상 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집사에 대한 신뢰가 무너졌다는 걸 눈가 경련이 증명해주고 있다”, “한 입은 줄 거라 기대했지만 그 기대가 무너지는 순간”, “난 이후 집사가 분명 심통 난 녀석에게 귀여운 보복을 당할 거라고 생각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