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우리집에 강아지에게위험한 것들이 있다?!

2019년 2월 22일2019년 9월 16일 | by Ashe |

우리집에 강아지에게위험한 것들이 있다?!

안녕하세요 도그메이트입니다. 우리 강아지들은 반려인들을 의식하고 자주 시선을 보내지만, 하필 내가 안보고 있을 때! 문제가 일어나곤 하죠:( 그리고 집 안에 있을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집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물건들 중 강아지에게위험한 것들이 있기 때문이죠. 강아지가 안전할 수 있도록 어떤 것들을 조심해야 할까요?

강아지에게위험한 식물

많은 강아지들이 풀이나 다른 잎사귀 뜯기를 좋아하는데요. 일부 식물은 강아지가 섭취했을 때 유독하거나 부작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알로에 베라 잎사귀는 쐐기가 박혀있어서 위험합니다. 그리고 강아지 소화기관을 자극하는 화학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집에서 조심해야 할 식물들을 참고해주세요!

이 외에도

– 금전수 (흔히 돈이 들어온다고 알고 있는 식물)
– 칼라디움
– 홍죽

등이 있습니다. 화분에 있는 성분은 호흡을 방해하고 위장을 상하게 합니다. 또한 복통, 구토를 일으킬 수 도 있습니다.

강아지에게위험한 음식

강아지가 이런 것들을 먹으면 빈혈, 구토, 설사가 일어날 수 있으며 생명에도 위험합니다. 보이지 않는 위치에 놓고 조심해주세요.

강아지에게위험한 화학제품

그 외에도 이런 것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 방향제
– 처방된 약 과다복용 (특히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맛으로 된 씹기 쉬운 약.)
– 쥐약
– 부동액
– 제설제
– 제초제

강아지에게위험한 물건들

강아지는 위의 사진에 나온 것들을 같은 것들을 씹기 좋아합니다. 하지만 이런 물건들은 강아지의 소화기관에 달라붙어서 생명을 위협 수 있어요. 또한 음식물 쓰레기와 플라스틱, 스티로폼 등 모든 쓰레기는 강아지가 닿지 못하는 곳에 있어야합니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것들이지만, 강아지에게는 위험한 것들이 생각보다 많네요. 앞으로는 사랑하는 반려견을 위해 강아지가 닿지 못하는 곳으로 옮겨주세요:)

강아지에게 필요한 운동량 알아보기!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버스 매표소 직원된 강아지..’주 업무는 귀여움 어필’

코로나19로 휴관했지만 수족관이 붐비는 이유..’펭귄 현장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