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심각하게 그림 감상하던 고양이, 10초 후 반전은?..’캣타워인 줄’

ⓒ노트펫
사진=r/CatsStandingUp(이하)

[노트펫] 심각하게 그림을 감상하던 고양이의 반전이 드러나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8일(현지 시각) 인도 매체 힌두스탄타임스(hindustantimes)는 벽에 걸린 액자에 올라가려다 실패한 고양이의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미국 소셜 뉴스 웹사이트 ‘레딧(Reddit)’에 이른바 ‘예술적인’ 고양이의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오늘 아침 내 고양이”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이 영상 속에서 고양이는 벽에 걸린 그림을 한참이나 뚫어져라 바라보고 있다.

두 발로 일어서 그림을 바라보는 고양이의 모습은 마치 미술관을 찾아 그림을 감상하는 사람 같은 모습이다.

그러나 약 10초 후, 고양이는 놀라운 행동을 보여줬다. 고양이는 벽에 걸린 좁디좁은 액자 위로 마치 캣타워를 오르듯 점프를 시도했다.

알고 보니 고양이는 그림을 감상한 것이 아니라 액자 위 틈으로 점프를 하기 위해 한참이나 바라보고 있던 것이었다.

결국 무게를 견디지 못한 액자가 바닥으로 떨어지며 고양이의 점프도 실패하고 말았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림 감상하는 줄 알았는데, 발 디딜 곳 살핀 듯”, “예술적인 고양이의 실체에 웃음이 나온다”, “우선 어디든 오르고 보는 그들의 습성이 만들어낸 작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