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세나개] 거실을 점령한 개, 봄이

  • 평소에는 얌전한 갑자기 180도 돌변?!
  • 설 수레이너가 관찰한 봄이 공격성의 원인은?

거실을 점령한 개 봄이

겨울이 지나고 따스한 봄날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이하 세나개’)에 봄날의 햇살 같은 미소를 가진 봄이가 찾아왔다평소에는 얌전히 잘 지내다가도간식을 먹거나 거실에서 쉴 때 보호자가 옆에 다가가기만 하면 이빨을 드러내며 으르렁거린다고 하는데!?

1살이 지나면서 나타난 보호자를 향한 무차별적인 공격에 가족들은 봄이가 앉아있는 거실 주변으로는 가까이 가기도 어려운 상황주방에서 봄이를 지켜보는 가족들의 시름은 깊어만 가는데… 

설 수레이너가 봄이 공격성의 원인을 진단하고, 그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거실을 점령한 개봄이편에서는 보호자에게 공격성을 드러내는 거실 지킴이 봄이를 위한 설 수레이너의 맞춤형 솔루션과 꿀팁이 대 방출된다.

* 방송일시 : 2021년 4월 16일 (금) 밤 10시 45분, EBS 1

평소에는 얌전한 犬, 갑자기 180도 돌변?!

강화도의 절경이 한눈에 보이는 전원주택이곳에 봄날의 햇살을 닮은 봄이(1진도견)가 살고 있다오늘도 얌전하게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는 봄이에게 과연 어떤 문제가 있는 걸까?

그런데간식을 먹던 중 옆에 온 보호자를 향해 갑자기 공격하는 녀석조용히 잘 있다가도보호자 가족이 옆에 다가가기만 하면 으르렁대고 물기 일쑤라는데봄이가 1살이 됐을 무렵부터 시작됐다는 보호자를 향한 무차별적인 공격넓은 거실을 혼자 점령한 채 근처에만 오면 무는 녀석 때문에 보호자 가족은 거실에 발도 못 디딘 채 부엌에서 지내야 하는 상황이다과연 봄이가 가족들을 공격하는 이유는 무엇이고봄이의 속마음은 무엇일까?

설 수레이너가 관찰한 봄이 공격성의 원인은?

가족을 향한 봄이 공격성의 원인이 무엇인지명쾌한 해답을 알려주기 위해 설채현 수레이너(수의사+트레이너)가 한달음에 달려갔다봄이가 공격하는 이유를 알기 위해 녀석을 자세히 관찰하던 중예민해진 봄이가 갑자기 설 수레이너를 공격했다?! 모두가 놀란 와중에 매의 눈으로 녀석의 공격 패턴을 살피는 수레이너!

과연 설 수레이너가 본 봄이의 공격 이유와 봄이를 위한 특급 솔루션은재미와 알찬 정보가 가득한 <거실을 점령한 개봄이편은 2021년 4월 16일 금요일 밤 10시 45, EBS1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천재견 보더콜리가 왜 이래?!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손대면 폭발! 앵그리 해피

반응형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