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비켜비켜! 놀이터 미끄럼틀 독점한 댕댕이

아르헨티나에 사는 아나벨라 씨는 얼마 전 어린 아들과 놀아주기 위해 집 근처 놀이터를 찾았습니다.

그런데 웬 댕댕이 한 마리가 미끄럼틀에서 내려오며 신나게 소리를 지르고 있었습니다.

batch_01.gif

[나와 내 차례야!]

댕댕이는 계단까지 스스로 오른 후 미끄럼틀을 내려가자마자 다른 사람이 이용하기도 전에 미끄럼틀 계단으로 다시 달려가 올랐습니다.

혼자서 미끄럼틀을 독차지하고 몇 분째 무한 반복하고 노는 것이었죠!

batch_02.png

[개씐나. 헥헥]

다른 아이들은 미끄럼틀을 이용할 엄두도 내지 못한 채 주위에 모여 있었지만 모두 깔깔 웃으며 즐거워 보였습니다

용기를 낸 한 아이가 미끄럼틀에 오르자 댕댕이는 빨리 비키라며 재촉하기까지 했고, 그 모습에 사람들은 크게 웃음을 터트렸습니다.

“세상에, 너무 재밌는 댕댕이네요!”

batch_03.png

[좀 비켜봐]

아나벨라 씨는 미끄럼틀을 재밌게 즐기는 순수한 개를 보며 과거 자신의 어린 시절이 떠올랐습니다.

“저도 어렸을 때 미끄럼틀에서 친구들과 몇 시간이나 놀곤 했어요. 그때는 저도 저 개처럼 정말 행복했어요.”

아나벨라 씨는 단순히 재미난 장면을 보는 것뿐만 아니라, 행복이 무엇인가에 대해 다시 한번 곰곰이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작은 것에도 만족하고 행복할 수 있다는 걸 잊고 살았던 것 같아요. 녀석을 보며 우리 아이는 행복한 하루를 보냈고, 저는 앞으로 행복한 하루를 준비할 수 있을 것 같군요!”


꼬리스토리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볼 수 있어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극심한 가려움증과 함께 찾아오는…” 개 전신 모낭충증 (generalized demodicosis)

옥외 광고판에 반려견 생일을 홍보한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