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비니랑 지니가 사용하고 있는귀여운 발모양 1구식기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조립방법! 조립이라고 할 건 따로 없고, 아크릴 기둥을 이용해서 식기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형태이다.
아크릴기둥을 앞쪽에 꽂으면 11cm의 식기 높이가 되고 뒷쪽에 꽂으면 8cm의 식기 높이가 된다. 근데 이거 .. 너무 귀엽게 생김!
뒷쪽에 꽂은 모습과 앞쪽에 꽂은 모습~우리집 고영희들은 키가 작아서 뒷쪽에 꽂아서 사용해야겠네 :D
내가 키가 작다고?
아니아니..한창 성장할 나이 10세.….적당히 비위를 맞춰주자. 퇴근했다고 퇴근이 아니다. 집에서도 직장상사2분 같은 까다로운 분들이 계셔서 열심히 사회생활 해야 한다.
ㅠㅠ발 모양 식기랑 찐 고양이 발.. 너무 귀여워. 하얀 양말을 신은 식기인데 하얀 양말을 신은 우리 지니 발이랑 셋뚜셋뚜 같네.
으악 귀여워 ㅠㅠ솜뱅맹이 냄새는 진짜..중독적인 것 같다.딱히 좋은 냄새는 아닌데딱히 좋은 냄새다 (?)머라카누..?..
찐 흰 양말 식기에 흰 양말을 신은 지니가 식사를 하는 모습이다.
5959 잘머거ㅠㅠ
귀여운건 나만 볼 수 없지..눈까지 감아가며 음미하는 지니하.. 왜이렇게 귀여운거뉘. 밥 먹는게 이렇게 귀여울 일이야? 이렇게 투명한 식기의 장점!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 장점이란..누워서 아래에서 바라보면 내새끼 먹방을 1열 직관으로 볼 수 있다는 점. 물론 고양이 입장에선 아니꼽겠지만..인간이란 존재 자체가 아니꼬운걸..어떡하겠늬..니네가 귀여운 잘못이지.
요즘 식기를 교체하고 나서 자꾸 누워서 애들 밥 먹는 걸 지켜보는게 유일한 낙이 되었다. 심심한 쳇바퀴 같은 인생,,삶에 한줄기 낙이 생겼다고 해야 할까?
고양이란 존재가 귀여운데, 귀여움을 더 어필할 수 있는 식기 유리볼이라 위생적이고, 식탁부분은 아크릴이라 깨질 염려없는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귀여운!
그리고 무엇보다, 둥글어서 안전한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