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비마이펫 반려동물 커뮤니티에서 고민도 해결하고 자유롭게 소통하세요

반려동물을 키우다 보면, 궁금한 점들이 정말 많아집니다. 하지만 혼자서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기란 꽤 어렵죠. 매번 동물병원에서 정보를 물어보기가 어렵기 때문에, 반려동물 관련 정보는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거나 반려인끼리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는 경우가 더 많은 상황입니다.

KB경영연구소의 2021 한국반려동물보고서에 따르면, 실제로 반려인이 반려동물 관련 정보를 얻는 주된 채널은 동물병원 보다는 포털 사이트 검색, 유튜브 시청, 카페·블로그·커뮤니티 등의 자료 그리고 가족·친구·지인 정보 순서대로 가장 많았습니다. 동물병원에서 직접 정보를 얻는 경우는 신뢰도는 가장 높지만, 그 비율은 5위로 낮았죠.

반려동물 커뮤니티

비마이펫의 반려동물 커뮤니티

반려동물 콘텐츠 플랫폼인 비마이펫에서 반려인들의 다양한 정보 및 경험담 공유를 통해 반려동물 관련 고민과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반려동물 커뮤니티를 마련했습니다.

종종 검색을 해도 잘 나오지 않는 질문들도 있는데요. 비마이펫 반려동물 커뮤니티를 이용할 경우, 빠르게 답변을 받을 수 있어 정보를 탐색하는 시간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또한, 커뮤니티에서는 반려동물과의 일상을 공유하며 반려인들과 소통할 수도 있답니다.

빠르게 답변을 받아볼 수 있는 Q&A 채널

비마이펫 반려동물 커뮤니티의 Q&A 채널에서는 평균 12시간 내에 답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질문을 달면 커뮤니티 회원들과 비마이펫 에디터에게 질문과 관련된 지식 및 경험담을 들어볼 수 있어요. 질문에 댓글이 달리면 실시간으로 이메일로 알림을 보내드리기 때문에, 빠르게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거 커뮤니티에 올라온 질문도 검색이 가능한데요. 다른 사람들의 질문과 답변을 참고해보며 우리 아이의 상황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질문 시 사진도 함께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진과 함께 질문을 올리면 더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입양 예정인 경우, 초보 반려인인 경우 더 적극적으로 반려동물 커뮤니티를 활용해 보세요. 반려동물 입양 전 그리고 직후에는 많은 준비가 필요하며 질문도 많아질 수 밖에 없는데요. 비마이펫 커뮤니티에서 입양 방법, 입양 준비물, 입양 후 반려동물을 돌보며 어려운 점 등에 대한 답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의 행동, 질병, 음식, 이상 증세, 훈련 등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지금 바로 비마이펫 반려동물 커뮤니티 Q&A 채널에 질문해 보세요.

자유로운 소통이 가능한 라운지 채널

비마이펫 반려동물 커뮤니티에는 자유로운 소통이 가능한 라운지 채널도 있습니다. 비마이펫 라운지에 강아지, 고양이, 소동물 등의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일상을 올려 커뮤니티 회원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의 귀여운 모습, 재미있는 일 혹은 아주 사소한 에피소드까지 공유하고 반려 생활의 행복함을 배로 늘려보세요. 이 외에도, 라운지 채널에서는 써보고 좋았던 반려동물 용품을 추천하거나, 반려동물 이름을 함께 고민하는 등 다양한 내용을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슬픈 일이 있을 때도 비마이펫 라운지를 이용해 주세요. 라운지에서 반려인들의 위로와 공감을 받는다면, 슬픔을 반으로 줄일 수 있을 거예요.

또한, 반려동물을 키우지 않더라도 비마이펫 커뮤니티를 이용해 보세요. 길고양이를 돌보시는 분, 랜선 집사, 친구네 반려동물과 친해지고 싶으신 분 등 모두 환영합니다.

반려동물 커뮤니티

비마이펫 반려동물 커뮤니티의 로드맵

비마이펫 반려동물 커뮤니티는 앞으로 견종·묘종별 공간, 주제별, 지역별 등으로 커뮤니티를 세분화할 예정입니다. 이때, 비마이펫 반려동물 커뮤니티를 이용하는 회원들의 의견도 적극 반영할 예정입니다. 실제로 라운지 채널 역시 자유로운 소통을 원하던 회원들의 요청에 따라 만들어졌어요.

비마이펫 반려동물 커뮤니티를 이용해 보고, 필요한 채널이 있다면 라운지 채널에 의견을 올려주세요.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소통에 진심인 비마이펫 커뮤니티에 어서 오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 비마이펫 반려동물 커뮤니티의 Q&A 혹은 라운지 채널에 방문하여, 시시콜콜한 일상부터 궁금한 질문까지 해결해 보세요!

혹은 비마이펫 앱을 다운받으면 더 간편하게 커뮤니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받을 경우, 질문에 댓글이 달리면 바로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또한, 앱에서는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비마이펫의 다양한 콘텐츠도 열람할 수 있답니다.

▶비마이펫 앱 다운로드 받기(Google Play)

▶비마이펫 앱 다운로드 받기(App Store)

반려동물 커뮤니티

https://bemypet.kr/qapage

반려동물 커뮤니티

https://bemypet.kr/lounge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비마이펫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