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반려소반 계절스틱 봄, 여름 |짜먹는 계절별로 건강하게 아기 고양이 간식으로도 딱이네

계절별로 건강하게 챙겨주는 짜먹는 고양이 간식

집사님들의 쇼핑 목록에서 빠질 수 없는 간식이 있다 하면 바로 고양이 츄르라고 불리는 스틱형 짜먹는 간식일 거에요!

(츄르라는 단어는 특정 브랜드의 상표권이 등록된 단어라 스틱형 간식 또는 짜먹는 간식이라 부르는 게 맞는 것 같아 고양이 츄르라는 단어보단 짜먹는 간식, 스틱형 간식이라고 할게요!)

저 또한 좋은 기호성, 편한 급여의 장점이 있기에 항상 떨어지지 않게 쟁여놓고 있어요. 다만 좋은 재료를 쓰고, 되도록이면 저염. 나트륨이 낮은 제품들을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반려소반 계절스틱 봄, 여름

반려소반에서 출시 된 계절 스틱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제철음식으로 만들어진 고양이 간식인데요. 지금 계절에 맞춰 시아와 하이에게 봄(소고기 맛), 여름(닭고기 맛)을 준비해봤어요.

1박스에 30스틱으로 대용량이라 좋더라고요. 패키지도 예뻐서 선물하기도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도 반려소반 스토어팜에서 지금 13,000원인데 할인쿠폰 받으면 11,000원에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30스틱에 13,000원이면 가격대도 괜찮은 것 같아요.

봄 소고기 맛, 환절기케어 / 여름 닭고기 맛, 피부케어

가을 고등어 맛, 헤어볼케어 / 겨울 청어 맛, 요로케어

제철 음식으로 만들어진 사계절 4가지 맛, 케어가 있어요.

한 스틱 당 10g으로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용량이에요. 너무 많지도 않고, 간식으로 딱 적당한 느낌이랄까요?

제형은 너무 흐르는 묽은 제형도 핥아먹기 힘든 되직한 스타일도 아니고 딱 급여하기 좋은 적당한 제형이에요.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게 엄마의 마음이죠. 냥린이가 집에 있다 보니 더 아기 고양이 간식도 꼼꼼히 따져보는 편이에요. 나트륨 함량이 낮은 스틱들만 주고 있고, 반려소반 계절스틱 역시 나트륨이 낮은 고양이 간식이라 아기 고양이 간식으로 딱이다 싶었답니다.

계절스틱 나트륨 봄 0.14 / 여름 0.16 / 가을 0.17 / 겨울 0.18

(바른 제조공정. 철저한 안전성 검사를 다 마친 반려소반 계절스틱)

아기고양이 간식

저는 하이의 사회성 교육을 위해 짜먹는 간식을 주로 이용해요. 보상용으로! 병원 갈 때, 병원에서, 목욕할 때, 양치를 위해, 칭찬용으로 주기에 하이가 스틱형 짜먹는 간식을 들었다 하면 아주 난리가 난답니다.

이렇게 말이죠 ㅋㅋㅋ 목욕 후 드라이룸에서 너무 잘 있어서 계절스틱을 들고 왔더니 두 발을 들고 난리간 하와이.

아니!?! 이건 소고기잖아? ❤️

하.또.소 (하와이 또 소고기)라는 말이 있을 만큼 하이가 소고기를 진짜 좋아하거든요ㅋㅋㅋ 예상대로 진짜 이성을 잃고 좋아하는 우리 아기고양이 ❤️

아기고양이 간식으로도 딱인 반려소반 계절스틱, 건강한 고양이간식 추천

얼~마나 맛있게 먹게요~? 격하게 씹어 먹듯 먹다가 쫍쫍 빨아 먹기도 하고 ㅋㅋㅋ

시아는 스틱 간식을 매우 까다롭게 가려 먹는 편인데, 계절스틱은 봄, 여름이 육류라 안먹으면 좋아하는 생선이 베이스인 가을(고등어 맛, 헤어볼)이나, 겨울(청어 맛, 요로케어)를 바로 주문해줘야겠다 했는데 여름 닭고기 맛을 완전 잘 먹더라고요.

(윙크) 이 닭고기 맛은 최고샤!

시아가 여름을 다 먹여갈 때 가을, 겨울도 사보기로!

먹는 것 마저 예쁜 우리 공주❤️ 너무 예쁘지 않나요?

계절스틱이 대용량 한 박스에 30스틱이라 이번에 남집사 본가에도 챙겨갔어요! 강아지도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이름이 행복이인 푸들 친구인데 짜먹는 스틱을 좋아한다고 해서 가져왔는데 정말 잘 먹더라구요 ❤️ 행복이는 행복하개! 기호성 좋은 거 인정!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이 담긴 건강한 고양이 간식. 반려소반 계절스틱

대용량 고양이 간식을 찾으시거나 원재료, 성분 좋고 기호성 좋은 간식을 찾으신다면 반려소반 구경해보세요!

짜먹는 간식 외에도 통살 등 고양이, 강아지 친구들을 위한 건강한 간식들이 많이 있거든요 🙂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과 반려소반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