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반려견 간식 강아지 눈건강을 위한 강아지 영양간식 닥터웰릿 아이즈케어 츄

닥터웰릿 아이즈케어 츄

반려견의 하루 영양을 채워주고 반려동물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간식이라면 언제나 환영이에요. 이번엔 닥터웰릿 홈케어 강아지 영양간식 중에서 강아지 눈 건강에 신경 쓴 닥터웰릿 아이즈케어 츄를 소개해드릴게요.

기호성 좋은 강아지 영양간식

곰곰연구소의 닥터웰릿 강아지 눈건강 영양간식은 유해원료 및 알레르기 유발 원료가 들어 있지 않아 육류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동물에게도 안전한 식품으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맛있는 강아지 영양간식이에요.

반려견의 건강을 위해 바르고 좋은 재료로 엄선하여 만든 홈케어 강아지 눈건강 영양간식 닥터웰릿 아이즈케어 츄는 오메가 3&6가 풍부한 흰살 생선을 주원료로 하여 저칼로리 간식으로 만들었어요. 스틱타입 제형으로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고 한 봉지에 두 개씩 들어 있어 위생적이며 휴대하기도 좋아요.

한꺼번에 급여하기 어려운 작은 강아지들을 위해 작게 자를 수 있도록 해 놓아서 가위나 손으로 쉽게 잘라서 먹일 수 있어요.

강아지 눈건강 반려견 간식 닥터웰릿 아이즈케어는 루테인과 빌베리, 결명자분말, 오메가3와 오메가6 등 반려견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로 백내장예방, 눈건조증, 결막염, 눈물자국 예방 등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아지 영양간식이에요.

강아지 눈건강 영양간식

특히 큰 눈, 돌출형 안구 등 안과 질환에 취약한 아이들을 위한 눈 건강과 눈물자국 예방 및 치료 후 식이관리에 도움을 주는 반려견 간식이에요. 눈질환이 걱정되는 반려견을 두신 보호자님이라면 사료나 간식 등 눈에 좋다는 것은 뭐든 해보셔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냥 맛있는 반려견 간식이려니 생각하지 마시고 간식을 선택하실 땐 꼼꼼히 따져 보시고 선택하시면 좋아요. 저도 강아지 영양간식에 대해 그다지 신뢰하지 않았고 그저 맛있는 간식일 뿐이라고 생각했던 때가 있었는데 이제는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어요.

닥터웰릿 아이즈케어 츄 처럼 믿고 급여할 수 있도록 전 성분을 공개해 놓아서 어떤 주원료와 기능성 원료들이 들어 있는지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으니까요. 

개발자가 직접 먹어보며 만든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HACCP 인증을 받은 곳에서 생산되는 강아지 눈건강 영양간식이라 더욱 믿을만해요.

오늘 아침, 엄마는 열심히 집안 청소를 하고 있는데 쇼파의 자기 자리에서 오전 낮잠을 자려고 준비중인 팔자 좋은 루이에요.

그런데 요즘 웬일인지 눈물이 많아지고 자꾸 눈꼽이 끼네요. 그 전에는 아침에 일어나도 눈꼽도 없고 진짜 깨끗하고 건강한 아이였는데 나이는 못 속이나 봅니다.

닥터웰릿 아이즈케어 츄 반려견 간식을 보여주니 냄새를 맡으며 관심을 보였어요. 루이는 눈물도 안 흘리고 눈꼽도 잘 안 끼는 아이라 눈 건강은 크게 신경 쓰지 않았는데 요즘 들어 좀 안 좋아진 것 같았어요.

그래서 동물병원 처방 안연고도 넣어 주고 눈물 흘릴 때마다 닦아주곤 하는데도 그전과 달리 요즘 눈물이 좀 많이 나오더라구요. 아마도 봄이니 꽃가루가 날려서 그런 것도 있겠지 싶으면서도 주위에 실명한 친구들이 많아 미리 눈건강을 챙겨 주어야겠다는 마음으로 간식 하나도 눈 건강에 도움 되는 닥터웰릿 아이즈케어 츄를 골랐지요.

이제는 날씨가 더우니 오후 늦게 산책을 나가는데 닥터웰릿 강아지 눈 건강 영양간식 아이즈케어 츄를 한 봉지 들고 나갔어요.

요즘은 살찔까봐 간식도 나가서 먹고 또 한참 걷다가 들어오거든요.

사람도 반려견도 나이가 들면 간식 먹고 그냥 앉아 있으면 안 되는 것 같아요. 중년이 되면 조금만 먹어도 살 찌고 잘 빠지지도 않잖아요. 반려견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서 루이도 저도 먹었다 하면 열심히 걷고 있어요.

맛있게 먹고 운동하고 눈 건강도 챙기고 정말 열심히 하루를 보내고 있는 모범적인 견공 슈나우저 루이가 먹는 강아지 눈건강 영양간식 닥터웰릿 아이즈케어 츄!

빨리 산책하고 저녁밥 하러 가야 되니까 1.5km지점에서 잠시 휴식하며 강아지 눈 건강 간식 닥터웰릿 아이즈케어 츄를 먹었어요.

루이가 음~~하고 냄새 맡고 있는 것 같지요?맛있는 냄새가 솔솔~알레르기 반응이 적은 고단백 저지방 원료인 흰 살 생선을 베이스로 소화 흡수력이 좋아 살은 덜 찌고 시력강화와 각종 염증에 도움을 주는 영양이 풍부하고 맛 좋은 반려견 간식이라 루이 표정이 아주 기분 좋아보이네요.

항산화 작용으로 혈관을 보호하고 미세혈관의 혈액순환을 증가시켜 눈에 혈액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빌베리와 노화로 인해 감소 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며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외에 결명자 분말과 오메가3&6가 들어 있어요.결명자 분말은 눈물 흘림과 충혈 및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요즘 눈물을 많이 흘리는 루이에게 더 없이 좋은 것 같아요.

먹으라고 말하지 않고 닥터웰릿 아이즈케어 츄 눈건강 반려견간식을 보여주니 조심스럽게 살짝 혀를 대어 보네요.

ㅋㅋ 루이 정말 소심하고 착하지요?

먹으라고 하니 신나게 간식을 먹는데 진짜 맛있나 봅니다.

눈물이 많고 눈곱이 많이 끼며 잦은 눈 깜빡임이 있는 아이, 뿌연 수정체, 반듯하지 않은 동공 등 내 강아지의 예쁜 눈을 자주 들여다보고 이런 증세가 있는지 잘 살펴주세요.

하지만 이런 증상이 있기 전에 먼저 관리해 주는게 더 좋겠지요?

눈 질환이 있거나 치료 후 식이관리가 필요하고 눈질환을 예방하고 싶거나 다이어트가 필요한 반려견이라면 알러지 반응이 적고 눈 건강도 챙겨줄 수 있는 반려견 간식 닥터웰릿 아이즈케어 츄를 먹여 주세요. 루이도 꾸준히 관리해서 오래오래 건강한 강아지로 살게 해줄 거에요.

여러분도 꼭 실천하세요.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과 곰곰연구소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