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말티즈 강아지눈물자국 예방 위한 강아지 영양간식, 닥터웰릿 아이즈케어

안녕하세요! 복돌&복희맘 만부씨예요. 복돌이는 유기견 봉사를 갔다가 만난 아이로 2017년 10월 11일에 입양했는데요 🙂 지간염도 낫고 체중도 늘었지만 말티즈라 그런지 눈물자국은 관리해도 쉽게 없어지지 않더라구요.

미용을 해서 얼굴 털이 짧으면 그나마 나은데 털이 길면 눈물자국이 털을 타고 내려오니 관리를 한다고 하는데도 지저분해 보이더라구요 🙁 또, 복돌이는 입양 당시 외상으로 인한 백내장이 있었기에 눈 건강 관리에 더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매일 급여하는 간식으로 강아지 눈물자국 예방과 눈 건강 관리를 할 수는 없을까 싶었어요.

강아지 눈건강 영양간식 소개

곰곰연구소 닥터웰릿 아이즈케어 츄

1Box 32개입 / 25,000원

그러다 알게 된 강아지 영양간식이 바로 이것인데요! 관절건강&연골회복, 심장건강&식이관리,모질관리&피부건강, 눈건강&눈물자국 네 가지 종류로 나와서 필요에 따라 고를 수 있어요. 복돌이는 슬개골 탈구도 있고 피부병도 잘 생겨서 뭘 먹여야 하나 고민하다가 일단 가장 고민이 큰 눈 건강 관리를 위해 파란색(아이즈케어)를 선택 🙂

강아지 눈 건강 영양간식 성분

곰곰연구소의 닥터웰릿은 흰살생선으로 만들어 기호성은 높이고 알레르기 가능성은 낮췄다고 해요! 아이즈케어에는 루테인과 빌베리, 결명자분말, 오메가3, 오메가6 등이 함유되어 있어요 🙂 여기에 맥주효모, 강황, 코코넛오일, 마카, 빌베리, 햄프씨드 등의 휴먼그레이드 원료를 넣었고요. 그래서 안과 질환에 취약한 아이부터 눈물자국 예방이 필요한 아이까지 급여할 수 있답니다.

상자 안에는 총 32개의 간식이 들어있어요. 포장 하나당 2개가 들어서 두 마리를 반려하는 저로서는 딱 좋은 포장 단위라고 생각하는데요! 생후 3개월부터 급여가 가능하고 5kg 이하는 하루 1~2개를 먹이면 된다고 적혀 있었어요.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했다가 이틀 안에 먹이면 돼요.

말랑한 강아지 영양간식

닥터웰릿 아이즈케어는 스틱 형태의 져키였어요! 70% 이상이 흰살 생선으로 이뤄져 있는데 육안으로 보기에는 육류를 사용한 것과 차이를 모르겠더라구요. 대신 칼로리는 하나에 35kcal라 부담이 없었어요 🙂

제형은 말랑하고 쫀득한 편이라 치아가 약한 복돌이도 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었는데요! 스틱 타입이지만 중간에 홈이 있고 부드러운 제형이라 손으로 쉽게 자를 수 있답니다. 그래서 평소에 급하게 먹거나 치아가 약한 강아지에게는 잘라서 급여해도 괜찮을 듯해요.

저도 복돌이한테는 잘라서 급여하는데요. 복희도 요즘 눈물자국이 좀 생겨서 걱정이지만 말티즈인 복돌이가 훨~씬 심하거든요. 그렇다고 한 아이만 챙겨줄 수는 없으니 하나 뜯어서 사이좋게 나눠주고 있답니다 🙂 뭐든 잘 먹는 복돌이도, 입맛 까다로운 복희도 강아지 영양간식을 잘 먹어줘서 기뻐요!

강아지 눈물자국 관리

강아지 눈물자국 예방과 눈 건강 관리를 위해 선택한 건데 간식처럼 맛있게 잘 먹으니 뿌듯 :)마냥 부드럽기만 한 게 아니라 쫀득한 느낌이라 게 눈 감추듯 먹지 않고 충분히 씹어먹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먹다가 목에 걸릴 염려도 없어 보였어요.

아무리 건강에 좋은 거라고 해도 안 먹으면 난감한데 영양간식으로 매일 챙겨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맛있게 먹었으면 인증샷도 찍어줘야죠! 역시 사진은 복희가 더 프로페셔널하게 찍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강아지 눈 건강을 위한 성분을 엄선해서 담고 위생적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안심이 되어서 앞으로 먹이면서 눈물자국도 예방해 보려고 해요. 강아지 눈물자국이나 눈 건강 고민되는 분이라면 곰곰연구소의 닥터웰릿 아이즈케어 급여해 보시길!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과 곰곰연구소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만부씨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