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고양이 스크래쳐
비마이펫 삼색이 박스형 스크래쳐
고양이 집사님들은 고양이에게 스크래쳐가 얼마나 중요한지 아마 너무도 잘 알고 계실 거예요. 스크래쳐는 수직형, 평판형, 보울형, 원형, 박스형 등등 수도 없이 다양하게 나옵니다. 고양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을 해주시는 것이 중요하겠죠.
고양이들에게 스크래쳐가 꼭 필요한 이유
일단 고양이들에게 스크래쳐가 꼭 필요한 이유를 몇 가지만 이야기해볼게요.
- 1. 스크래칭을 통해 고양이들은 낡은 발톱과 발톱의 각질을 제거합니다.
- 2. 또 스크래칭을 하면서 발바닥에서 분비되는 페로몬을 묻혀서 자신의 영역을 표시하고 그 안에서 안정감을 느끼게 돼요.
- 3. 그리고 정말 중요하게 고양이 스크래쳐는 아이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필수 템입니다. 흥분을 가라앉히고 화난 기분을 풀어 주는데 없어서는 안되는 아이템이죠.
또 고양이의 박스 사랑에 대해 너무 잘 알고 계실 거예요.
박스만 보면 사이즈 상관없이 일단 들어가고 보는 냥이들 ㅋ아이들의 이런 니즈와 성향을 잘 고려해 나온 제품이 바로 비마이펫의 박스형 스크래쳐입니다.
심지어 대형 사이즈로 제작이 되었어요. 저희 아이들이 대형묘이다 보니 뭐든지 크고 튼튼한 걸 선호하는 집사로서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일단 구성품은 매우 단순합니다:
박스 본체와 안에 넣어줄 스크래칭 보드 두 개
박스 조립하기 전부터 큰 관심을 보이는 쏘피 ㅋ
이렇게 박스를 조립한 후에 안쪽에 보드를 넣어주면 되는데요, 지금 보니 사진을 잘못 찍었네요… ㅋㅋ먼저 박스 4면의 날개를 안쪽으로 접어주시고 보드를 끼워 넣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박스형 고양이 스크래쳐가 완성됩니다.
박스가 완성되자 래피가 먼저 발 빠르게 자리를 차지했어요. 쏘피도 들어가고 싶어 하는 눈치죠? ㅋㅋ
하지만 래피는 나올 생각이 없어 보여요. 한참을 저렇게 들어가서 나오지 않았답니다~
거실로 자리를 옮겨주었더니 쏘피가 바로 들어갔어요. 자리 차지한 후 저 여유롭고 만족한 표정 좀 보세요 ㅋㅋ
쏘피는 엄청 큰 고양이입니다 ㅋㅋ비마이펫 삼색이 스크래쳐는 대형 박스가 맞지만 쏘피가 다리 펴고 눕기에는 조금 작은 편이고요, 식빵 자세로 들어가 있기 알맞은 사이즈입니다 :)
래피도 엄청 큰 대형묘이지만, 아직 어려서 쏘피보다 좀 작고, 또 최근에 아프면서 살도 빠지고 좀 더 작아진 느낌이라 래피는 다리 펴고 편하게 누워 자기에 아주 좋은 사이즈입니다.
비마이펫 삼색이 대형 고양이 스크래쳐 사이즈 정보 참고해 주세요!
50x37x16cm
비마이펫 제품답게 귀여운 삼색이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요. 또 집사가 좋아하는 그레이 색상이라 어디에 둬도 너무 튀지 않고 차분한 모양이라 더 마음에 듭니다.
골판지도 촘촘하고 탄탄해서 먼지 날림도 적어서 좋아요. 고양이 스크래쳐 중에서 특히 골판지로 되어 있는 것들은 먼지 날림을 생각 안 할 수가 없거든요.
여러모로 저는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귀엽고 큼직한 박스형 스크래쳐 찾고 계셨다면 추천드려요!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