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고양이 합성 장인의 인스타그램

러시아에 사는 갈리나 씨는 인스타그램 계정(@koty_vezde)에 고양이 합성 사진을 올리는 사진작가로 전 세계 5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batch_00.jpg

갈리나 씨는 보어드 판다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합성 노하우와 합성을 시작한 계기 등을 밝혔는데요. 그녀의 재미난 사진과 함께 이야기를 들어보시죠!

01. 반달 곰냥이

batch_01.jpg

사람들이 동물을 자연스럽게 합성하는 노하우를 알려달라고 묻자, 갈리나 씨가 그 노하우를 공개했습니다.

“포토샵의 모든 기능을 알 필요는 없어요. 저는 몇 가지 기능만 집중적으로 사용합니다. 특히 도장 툴을 적극적으로 이용하죠.”

02. 츄르가 당신과 함께하길, 고다

batch_02.jpg

“도장 툴은 원본에 있는 이미지를 그대로 옮길 수 있는 기능인데 이를 이용해 고양이 얼굴을 동물에 갖다 붙인 다음 도장 툴로 자연스럽게 주변을 눌러줘요.”

03. 당근 있어요? 고끼

batch_03.jpg

“하지만 자연스럽게 합성하기 위해선 원본 사진과 합성할 사진의 색감과 명도를 일치시키는 게 매우 중요해요. 말로는 쉬워 보여도 자칫 합성이 어색해질 수 있어 여러 번 연습하면서 감을 잡는 수밖에 없어요.”

04. 내 머리가 이게 뭐얏, 고알라

batch_04.jpg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본인의 작업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거예요. 가족이나 친구 또는 저처럼 SNS나 커뮤니티에 올리는 거죠. 즉, 여러분이 이 작업에 흥미와 동기부여를 가져야 된다는 뜻이에요.”

05. 고,, 고만해요. 고람쥐

batch_05.jpg

“누군가 나의 작업을 보고 크게 웃음을 터트린다면, 꾸준히 작업을 이어나가며 실력을 갈고닦을 수 있거든요. 자기만족도도 중요하지만 다른 사람들의 칭찬만큼 만족스러운 건 없으니까요.”

06. 파닥파닥 고방

batch_06.jpg

“사실, 모든 사람들이 너그럽지는 않아요. 안 좋은 말을 하는 사람도 있을 거고 무관심하기도 할 거예요. 하지만 분명 당신의 작업을 좋아해 주는 사람은 어딘가에 있어요. 이들을 먼저 찾으세요! 저에게는 여러분들이지만요.”

07. 고독한 미식가, 고달

batch_07.jpg

향후 작품 계획에 대해 붇자 그녀는 유명 인스타그램 스타 고양이들과 콜라보를 계획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알고 있는 유명 고양이들과 협업을 할 계획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08. 화란아 나도 순정이 있다옹, 소복이 쌓인 눈냥이

batch_08.png

“예술가로서 사진가로서 수많은 사람에게 자신의 작품을 선보이고 관심을 받을 수 있다는 건 축복이자 행운입니다. 좋은 댓글도 많이 달아주시고요. 그래서 너무 행복합니다.”

09. 목이 길어 슬프다옹, 알파냥

batch_09.jpg

마지막으로 갈리나 씨는 이 작업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가장 뻔한 건 일단 제가 고양이를 무척 좋아한다는 것이죠. 그다음 이유는…

10. 맞으면 골로 가요, 하마의 냥냥 펀치

batch_10.jpg

“러시아가 외국인들에게 어떤 이미지인지는 저도 알고 있어요. 암울하고, 삭막하고, 무뚝뚝한 사람들이 사는 나라라고 말이죠.”

11. 너가 그 무섭다는… 악어냥?

batch_11.jpg

“러시아 사람들도 마음이 따뜻하고 고양이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어요.”

12. 세상에서 제일 잽싼 돼냥이

batch_12.jpg

“저 또한 평범한 러시아 사람이라는 걸 알아주셨으면 해요. 제 작품을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여러분도 훌륭한 포토샵 합성으로 재미난 사진을 만들어보길 바라요!”


꼬리스토리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볼 수 있어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라진 고양이는 어디로 갔을까? ‘요깄네’

노령견에게 ‘마음을 여는 법’을 배운 보호소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