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이펫 삼색이의 쇼파형 스크래쳐
고양이 스크래쳐 / 쇼파형 스크래쳐
직접 사용해보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유튜브에서 비마이펫을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영상마다 나오는 삼색이 넘 귀엽지 않나요? ㅋㅋ
귀여운 삼색이가 그려진 쇼파형 스크래쳐가 비마이펫에서 출시되었길래 사용해봤어요.
고양이의 스트레스 해소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스크래쳐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기 때문에 베란다에도 하나 놓아주기로 결심했습니다.
삼색이의 쇼파형 스크래쳐 보고서 너무 귀여워서 한 눈에 반했어요. ㅋㅋ
예쁜 베란다에 놓아두면 인테리어 효과도 좋고 고양이 쫑이도 무척 좋아할 것 같더라고요~!
삼색이의 쇼파형 스크래쳐
사이즈는 50*25*14.5(cm)
아담한 사이즈라서 좁은 베란다에 놓으니 딱!
큰 사이즈의 스크래쳐는 자리를 너무 차지해서 좁은 공간에 배치하기가 애매했거든요.
비마이펫 고양이 스크래쳐는 아담한 사이즈라 넓지 않은 집안에 편하게 두기 좋았어요. 🙂
해당 제품은 벨크로 스티커가 함께 배송되어서 배송을 받자마자 스티커를 부착해주었어요.
벨크로 스티커 부착하기 쉽게 네모칸이 표시되어 있어요.
6개씩 짝을 이루어서 부착해주면 1분 만에 스크래쳐 조립 완료! ㅋㅋ
벨크로 스티커 붙이는 거 은근히 재밌었어요.
벨크로 스티커를 연결시켜주면 귀여운 삼색이의 쇼파형 스크래쳐 완성!
삼색이 발바닥이 넘 귀엽지 않나요?
저희 집 고양이도 삼색이여서 ㅋㅋㅋ 마치 세트로 맞춘 듯한 느낌 넘 좋았어요.
마침 쫑이도 받자마자 냄새 킁킁 맡고 바로 스크래쳐 사용해주더라고요.
스크래쳐 위에서 간식도 주고 놀아주면 고양이의 적응을 빨리 도와줄 수가 있어요.
특히 쫑이는 장난감으로 놀아줄 때마다 근처에 있는 스크래쳐를 박박 긁는 습관이 있는 베란다에도 스크래쳐가 생기니 좋아하더라고요.
비마이펫 고양이 스크래쳐가 쫑이 마음에 쏙 드나봐요. 🙂
쇼파형 스크래쳐라서 베란다에서 바깥 구경하다가 잠깐씩 잠을 자거나 휴식을 취할 때도 아주 잘 사용해줍니다.
앞으로 베란다에서도 쫑이의 스트레스가 해소될 수 있도록 많이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골판지로 만들어져서 고양이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은 비마이펫 쇼파형 스크래쳐!
쫑이도 휴식을 취하거나 스트레스를 해소할 때 잘 사용해주고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스크래쳐에 귀여운 삼색이가 그려져있어 스크래쳐 볼 때마다 괜히 기분이 좋아져요. ㅋㅋ
귀여운 고양이 쇼파형 스크래쳐 찾는 분들께 삼색이의 쇼파형 스크래쳐 추천드립니다.
* 처음 제품 개봉했을 때도 먼지 날림 없었고 지금까지 사용중에도 먼지 날림 별로 없었어요.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