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앵이를 모시는 집이라면 최소 1개 이상의 고양이 스크래쳐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우리 집에도 평판형, 소파형, 수직형 등 다양한 모양의 스크레쳐를 집안 곳곳에 배치해두고 있다.
그중에 우리 집 돼냥이가 가장 선호하는 고양이 스크래쳐는 소파형으로 되어있는 것이다. 새로 사드린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너덜너덜 해진 것을 보니 집사는 집사 하느라 집 못 산다^^.. ㅋ 아무튼 너덜 해진 것은 분리수거해버리고 비마이펫 삼색이의 고양이 쇼파형 스크래쳐를 새로 내어드렸다.
비마이펫 고양이 스크래쳐는 이렇게 삼색냥의 머리가 분리되어(?) 배송된다. 벨크로 테이프가 함께 들어있어서 네모 모양에 맞춰 붙여주면 된다.
갈고리 형태와 복슬한 형태를 한 쌍이 되도록 붙여야 잘 붙겠쥬..? ㅋㅋㅋㅋ 귀여운 삼색냥 얼굴이 그려져있는 고양이 스크래쳐! 삼색이 집사님들 쏴리질러~~
벨크로로 착! 부착해 주면 사용 준비 완료! 삼색냥이 쩍벌하는 모습을 볼 수 있….
긁기 좋은 종이 재질의 고양이 스크래쳐! 우리 집 묘르신은 카펫 종류보다 이런 종이박스형을 더 좋아하는 듯하다.
역시나 내려놓기가 무섭게 다가와서 폭풍 스크래칭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ㅋㅋㅋㅋㅋ
다만 우리 집 돼냥이가 약 9kg의 거묘인데 크기가 살짝 아쉽기는 하다. 몸이 커서 슬픈 고영희…
심기가 불편해져버린 돼지 영문. 편히 누워서 쉬지는 못하더라도 본래의 목적인 스크래칭 하는 데는 문제가 없어 보인다. ㅋㅋㅋㅋㅋㅋ
살짝 작긴 해도 마음에 드는지 내려올 생각이 없는 영문뚱이다. 귀여워.. ㅋㅋㅋㅋ 보통의 고앵이들이라면 충분히 누워서 쉴 수 있는 정도의 사이즈다. 우리 애는 진짜 골격이 크고 뚠뚠한편… 오해하지 마시길….
식빵 정도는 구울 수 있을 것 같다. ㅋㅋㅋㅋㅋ 한참을 저 위에서 내려오지 않고 뜯고 있는 걸 보니 꽤나 만족스러운 모양. 사용하는 고앵이님의 마음에 들었으니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할까?
디자인도 귀엽고 소파형인것도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영문찌가 마음에 들어 하니 더 만족스러운 스크레쳐! 이쁘고 실용적인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 추천!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