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고양이벤토나이트모래 벨버드 다묘가정 사용 후기

사랑하는 우리 고양이들은 신경써서 화장실을 챙겨줘야합니다. 아마 다묘가정인 분들은 공감가실거에요. 특히 화장실 모래에 예민한 고양이가 있어요.

요런 냥이들은 모래가 마음에 들지않으면 일부러 똥투척도 하고 화장실앞에서 날카롭게 야옹 야옹 합니다.

이번 고양이 용품 리뷰는 모래, 벤토나이트 모래입니다.

중국산 미국산 원재료로 나뉘어지는데 벨버드의 경우 미국와이오밍 원석으로 만드는 최상급 먼지없는 #고양이모래 입니다.

사실 다묘가정이라 모래 소비가 많은 만큼 가격 저렴한 제품만 찾았던 적도 있는데 좋은 #고양이벤토나이트모래 의 경우. 한 번 써보면 계속 찾게 됩니다.​

벨버드 제품은 모래가 UV살균처리가 되어 세균 증식 염려하는 집사님들도 편하게 사용할수있어요.

유통단계를 줄여 과한 중간 지출없이 바로 소비자에게 판매하니 비용이 합리적입니다.

벤토나이트모래 고양이모래벤토나이트

패키지가 단순합니다. 패키지비용도 실용적으로 줄였다고 하는데 이 점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모래를 꺼내니 자기 꺼인줄 알고 진지해진 우리 고양이들입니다.

해피는 모래가 벤토나이트 이기만 하면 무난하게 사용합니다. 무던한게 고마워요.

해피는 평소 그루밍하고 캣그라스를 부지런히 섭취해서 고양이 화장실에 풀이 들어있는 모습을 보면 바로 해피가 사용한걸 알수있어요.

하지만 둘째 조이의 경우엔 벤토나이트 모래 에서도 까다롭습니다. 먼지가 날리는 모래 사용 싫어하고 향이 있는 모래도 싫어합니다.

귀여운 우리고양이들이 화장실 전체 교체를 좋아하지만

새로운 브랜드 제품으로 교체할때는 반씩 섞거나 화장실 하나는 새거 나머지는 기존꺼 이렇게 선택 주는걸 선호해서 이번에는 기존꺼 그대로 두고 벨버드 고양이벤토나이트모래를 새로 담아서 비치해두었습니다.

먼지날림없고 입자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기존 모래위에 벨버드 고양이벤토나이트모래 부어주었습니다. 살짝 색 차이가 납니다.

왼쪽 벨버드 오른쪽 기존입니다.

1시간 지나니 바로 새거 사용한 모습입니다.

아주 단단하게 응고되어있고 탈취력도 우수합니다.​​

우리 고양이들 모래 사용하는 모습 움짤이에요 ㅎㅎ

다묘가정에서 사료 만큼 필수적인 좋은 퀄리티의 모래.

벨버드 고양이벤토나이트모래 가격도 합리적이고 사용감도 우수합니다.

https://links.bemypet.kr/pclub-cs1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다정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