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저알러지 간식 바른채식 노즈워크용 야채간식

안녕하세요 반다나네입니다 ‘-‘♥

요즘 다니가 노즈워크 활동을 엄청 좋아하다 보니 알러지 걱정 없고, 좀 맛있는 기호성 좋은 노즈워크간식을 준비해 봤어요. 

” 반려소반 바른채식 “은 강아지 저알러지 간식으로 군고구마&당근 or 군고구마&단호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야채로 되어있다 보니 칼로리 걱정도 없어서 주기 너무 좋더라고요!

산책 다녀와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닦고, 눈물까지 닦아줬더니 더 축축해진 ..ㅎ_ㅎ

다니는 오래 걷지 못하고 가방 속에만 있다 보니 받았을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해 바른채식 강아지 저알러지 간식과 함께 노즈워크를 준비했어요!

부담 없는 노즈워크간식으로 해남 군고구마가 70%나 함유되어 있는 저알러지 야채 간식인 바른채식, 저는 군고구마&단호박으로 선택해 봤는데 노령견도 먹을 수 있는 한 입 크기의 부담 없는 제품이라 딱 좋더라고요~

강아지 다이어트 간식

권장 급여량도 5kg 이하는 하루 6~20개 정도에 1.06 kcal의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어 비만인 댕댕이들에게도 부담 없죠?

알루미늄 지퍼백으로 변질 없게 소분 포장이 되어있고, 한 박스에는 두 봉지로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개봉하자마자 계속 킁킁, 맹이가 열심히 노리고 있더라고요?

조금 지나고 나니 먹겠다고 봉투 안으로 고개를 쏙 집어넣었는데 냠냠냠 하는 거 보니 한 개 맛본 거 같기도 하고요

간식 크기는 10짜리 동전보다 작은 사이즈라서, 어떤 노즈워크 장난감에도 쏙 잘 들어가고 잘 나오는 거 같아요!

단단하지 않은 말랑말랑함과 쫀득함을 가지고 있어서 노령견인 다니가 먹기에도 부담 없고, 알러지로 조금만 잘못 먹어도 눈곱이나 눈이 팅팅 붓는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육류알러지 걱정 없이 먹일 수 있는 반려소반 고구마 간식

뭐, 기호성은 말해 뭐해요 🙂

저희 집 댕댕이들은 없어서 못 먹는 중입니다! 내일 언니 집에 놀러 가는데, 한 봉지는 들고 가서 반지 먹여보라고 갖다주고 오려고요! 제일 알러지에 취약하다 보니 저알러지 간식 필수거든요ㅠ

노즈워크 간식으로 최고 

이제 산책 후 신나게 놀아볼 타임 아니겠어요? 맹맹이는 공놀이를 좋아한다면, 다니는 먹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반려소반 바른채식 노즈워크간식 쏙 쏙 숨겨 놀아봐야죠!

딱 주자마자 맹맹이가 차지하고는 조개 입을 열고 하나하나 노즈워크간식을 꺼내 먹더라고요? 확실히 다니보다는 똑똑하다 보니 엄청 잘 먹는다는거!ㅋㅋ

나중에는 너무 열정적인 다니라 맹이가 자리를 피해버렸어요 ㅋㅋ

좀 더 공간이 큰 곳은 입을 쏙 넣어 고구마 간식 잘 꺼내 먹지만 좁은 곳은 어쩔 줄을 몰라 하더라고요.. 

적당량만 포장되어 있어 빨리 급여할 수도 있는 것 같고 변질을 최소화하는 알루미늄 지퍼백에 소분 포장되어 있어서 주고 나서 보관하기도 너무 편했어요!

중금속, 미생물, 대장균, 인공방부제 걱정 없이 급여할 수 있는 강아지 저알러지 간식, 산책하면서도 챙겨 다니기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이렇게 잘 먹으니, 다 먹고 나면 또 노즈워크간식으로 준비해야겠네요!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과 반려소반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반다나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