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식이 알레르기와 가수분해 처방식

강아지 식이 알레르기와 가수분해 처방식

강아지 식이 알레르기는 수의사라면 진료실에서 흔하게 마주치는 질환이다. 알레르기성 피부염을 일으키는 중요한 원인이기도 하다.

이에 식이 알레르기는 현장의 로컬 임상수의사들의 주요 관심사 중의 하나다.  약물 처방도 필요하지만, 식단 관리 차원에서 가수분해 처방식에 대한 지식도 필요하다.

이러한 부분에 착안해 네슬레 퓨리나가 내달 9일,  ‘개의 식이 알레르기와 가수분해 처방식’을 주제로 웨비나를 연다. 

강사는 강정훈 수의사<사진>. 부산 수영구 오리진동물피부과병원 원장이다.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임상수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그는 직접 경험한 현장 사례를 바탕으로 수의사들과 수의대생들에게 식이 알레르기에 대응하는 효율적인 방법과 더불어 가수분해 처방식에 대해 알기 쉽게 소개할 예정.

이날 오후 9시부터 약 두 시간에 걸쳐 진행될 이번 웨비나는 ‘아이해듀(ihaedu)’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강연 이후 약 20분간 Q&A 시간도 있다.

웨비나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아이해듀’ 홈페이지에서 미리 신청한 후, 강연 당일엔 ON AIR ‘강의 바로보기를 클릭하면 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많은 반려인들의 고민 거리 중 하나인 반려견 식이 알레르기에 대해 많은 이들이 적절한 치료법을 배우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말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