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고양이 편안한 방수 넥카라 추천 비마이펫x펫트리움 도넛 넥카라

꿀잠으로 인증하는 넥카라의 편안함. 이번 넥카라도 성공적이댜..!냥이 멍이 친구들도 넥카라 자주 하시나요??

강아지 발사탕 방지 넥카라

뿌꾸는 평상시에는 괜찮은데 산책 갔다가 집에 오면 발을 질겅질겅 핥핥. 껌처럼 씹는 발사탕꾼 뿌꾸빵! 막 엄청 상처가 나지는 않지만ㅋㅋㅋ 여름에는 습진이 ㅠㅠ 그래서 넥카라 필수입니닷.

반려동물 콘텐츠 플렛폼 비마이펫이 유아용품처럼 안전한 반려동물 용품을 만드는 펫트리움을 만나서 제작 된 도넛 넥카라! 진짴ㅋㅋㅋㅋ 보자마자 꺄앗! 너무 귀여워! 했다는…♥

개편한 넥카라

도넛 넥카라는 일반적으로 막혀있는 원형이 아닌, 아래가 트여있는 형태가 착용하기 편리할 뿐더러 쉽게 씌우고 벗기는 게 가능해서 처음 넥카라 사용하는 아이들한테 해주기 더 좋을 것 같죠?

1번째는 활동시 넥카라 모습입니닷! 아래쪽으로 내려주면 아이가 움직이기가 더 쉽더라구요.

2번째는 평상시 넥카라 모습인데요. 위로 올려주면 요게 쿠션감이 있어서 잘 때 되게 편안해하더라구요.

냠냠. 갑자기 간식 파티. 챙이 넓은 ufo 넥카라의 경우엔 걷기도 불편하고 걸리적거려서 앞에 발이 계속 넥카라에 치이고 그랬는데 비마이펫 도넛 넥카라는 전혀 그런게 없어요.

강아지가 편안해 하는 넥카라

자다가도 누나의 부름에는 눈 한번 떠주는 뿌꾸빵. 그리고 다시 딥슬립…엎드려 자는것도 편하고 뒤로 누워도 편하고 아이가 물을 먹다가 넥카라가 젖었다? 걱정 노노 생활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방수 방오코팅이 되어있어서 오래오래 사용가능하답니다.

강아지 방수 넥카라 추천

아이들 처음 키우시는 분들은 이제 강아지 중성화 시기에 많이들 넥카라 해주실 것 같은데 이게 아이들마다 다르겠지만 피부 예민한 아이면 의외로 자주 사용하는 넥카라인 만큼. 비마이펫 도넛 넥카라로 우리 애기들 더 편안하게 해주자구요 (*ૂ❛ᴗ❛*ૂ)

그럼, 리뷰 끝! (୨୧ ❛ᴗ❛)✧



이 글은 비마이펫으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