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고양이가 스물여섯 밤비에요.
고양이 설사 유산균
오늘은 냥이들의 황금똥을 위한 솔루션@@예민한 장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주는 유산균이에요. 저희 집에는 변비냥은 없고 무른변냥이가 있어요. 뭘 이상한 거 먹이는 것도 없고 다른 애들이랑 똑같이 먹는데도 가끔 설사를 할 때가 있었는데 유산균 먹으면서 조금씩 좋아지고 있어요.
집사가 골라주는 대로만 먹을 수 있는 우리 냥이들을 위해 고양이 유산균을 고를 때에는 꼼꼼히 체크해야 해요. 좋은 기회로 급여하게 된 브리지테일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 식약처 인증받은 안전한 고양이유산균이에요.
효능이 입증된 고품질 유산 4종을 배합한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균주별로 작용하는 부위와 역할이 다른 점을 감안하여 표적 유산균을 사용하였어요. 락토바실러스균이 소장의 유익균 환경을 만들어주고 비피더스균이 대장에서 유익균이 많은 환경을 만들어 줘요. 그리고 소/대장 두 장에서 활동하는 코커스균이 한 번 더장 내 환경을 케어해 준답니다.
고양이 유산균 추천
고양이 유산균을 고를 때 어떤 균주를 사용하는지도 중요하지만 배합 비율도 매우 중요하다고 해요 .대부분 보장 균수를 높이기 위해 저가의 균주를 높은 비율로 사용하는 경우도 간혹 있는데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우수한 균주를 엄선해 균주별 70억 마리 이상 투입하였다고 해요.
락토바실러스 균 70억 마리, 비피더스 균 70억 마리, 코커스 균 70억 마리로 총 투입 균수가 210억이면서 보장 균수 또한 최소 25억! 게다가 유산균이 장 속에서 잘 정착할 수 있게 프리바이오틱스까지 더한 신 바이오틱스 배합으로 유산균이 더 잘 증식하는 환경을 만들어 장을 튼튼하게 해 준답니다.
아무리 좋은 균주를 사용했다 해도 장까지 살아서 가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장 건강을 위해 먹는 유산균인데 정작 장까지 가지도 못하고 위산이나 담즙에서 파괴가 된다면 왜 먹나 싶을 텐데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생존율을 높이기 위한 SP Complex 코팅으로 산과 소화효소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해 무사히 장까지 안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저희 집 냉장고에는 여러 종류의 유산균이 보관되어 있거든요, 집사 영양제보다 더 많은 영양제를 보유하고 있는 밤비네 똥냥이들..누군가 냉장고를 열어보고는 무슨 약이 이리도 많냐며 ㅋㅋ 내 약 아니고 냥이들 영양제라고 했더니.. 아시죠? 집사 아닌 이상 다들 이상하게 쳐다보는 거..
이렇게 냉장고 가득 보관하고 있어서 막상 냉장 보관해야 할 제꺼는 못 넣을 때가 있는데 브리지테일 고양이 유산균은 상온에서도 보관해도 안정적인 고품질의 유산균 영양제에요.
상온 보관이라고 해서 혹시 보존제가 들어있을까 걱정할 수도 있지만 전혀! 보존제랑 부형제가 들어가지 않아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어요.
독일에서 특허받은 용기를 사용하여 빛과 수분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해 끝까지 신선하게 먹일 수 있어요. 그리고 제가 브리지테일 프로바이오틱스가 맘에 들었던 점은 바로! 평균적인 영양제 크기와 달리 냥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초소형(1.4cm) 만들어졌다는 거예요.
약 먹이기 힘든 애들인데 캡슐 크기마저 크다면 영양제 먹일 때마다 전쟁 아닌 전쟁을 치를 수 있는데 ㅎㅎ 얼티밋은 이렇게 작게 만들어져 먹이기도 엄청 편하더라고요. 한 입에 쏘옥 먹이기 딱 좋아!👀
캡슐형 유산균 급여가 힘들어 가루형 먹이는 집사님들도 많이 계시잖아요. 저도 사료에 솔솔 뿌려 먹일 때가 있는데 아이들이 먹고 나서 보면 턱에 👀 근데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쉽게 변형되지 않는 안정적인 유산균으로 상온에서 찐득해지거나 굳어지지 않아 깔끔하게 급여할 수 있어서 캡슐을 열어 파우더 상태로 뿌려줘도 돼요.
고양이의 장내 환경과 장 건강은 고양이 면역력과 직결되는 부분이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밤비네는 유산균을 꾸준히 먹고 있어요. 워낙에 약하고 노묘들이 많아 하루아침에 효과를 본다고 장담은 못 하지만 ㅋㅋ 원래 영양제라는 게 꾸준히 급여를 해야 되는 거 다들 아시죠?
브리지테일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 고양이 유산균 식약처 정식 인증을 받고 효능도 입증이 된 고품질 유산균으로 시작해 보세요.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