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추락하는 아기를 필사적으로 구하는 고양이 영상

2019년 10월 31일, 중국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CCTV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영상 속에는 고양이 한 마리가 네 발로 기어 다니는 아이를 유심히 지켜보고 있습니다.

batch_01.jpg

그런데 갑자기 방의 출입구 문으로 기어가는 아기.

활짝 열린 문 아래로는 낭떠러지를 연상케 하는 매우 가파른 계단이 이어져있어, 계단 아래로 굴러떨어진다면 아이가 크게 다칠 수도 있는 위험한 상황!

batch_02.png

바로 그때 깜짝 놀란 고양이가 단걸음에 달려와 아이의 목덜미를 잡고 뒤로 끌어당깁니다.

그럼에도 아이의 경로가 바뀌지 않자 이번엔 앞으로 돌아가 아이 앞을 가로막고, 두 발로 아이의 얼굴을 누르며 필사적으로 뒤로 밀어냅니다.

batch_03.gif

고양이의 필사적인 만류에 다행히 아이는 반대편으로 기어가며 영상이 끝납니다.

고양이가 가파른 계단 아래로 떨어질 뻔한 아기를 필사적으로 구하는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되자, 해외 매체들은 “책임감 없는 부모가 했어야 할 일을 영리한 고양이가 대신했다”라며 부모에 대한 분노와 고양이에 대한 감동을 동시에 표출했습니다.

batch_05.jpg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가 커서 이 영상을 보면 고양이에게 다시 한 번 고마워해야 할 것’ ‘고양이가 사람에게 애정이 없다는 잘못된 선입견을 지워버릴 영상’ ‘부모 엎드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이를 구하는 고양이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