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산타 인형을 가장 좋아하던 강아지에게 일어난 기적같은 일, “진짜 산타를 만났어요!”

어릴 때 누구나 한 번쯤은 산타할아버지를 만나보는 소원을 빌어보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강아지는 누구보다 더욱 간절히 산타할아버지와의 만남을 기대했을 것 같습니다.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에 거주하는 존 안젤리나(Jhon Angelina)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강아지 Kya에 대한 사연을 올렸는데요, 시바견인 Kya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은 바로 산타 인형이라고 합니다. Kya는 항상 산타 인형을 가지고 다니면서 일년 내내 지킬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반려인들이 TV를 보고 있을 때면 옆에 산타 인형을 가져와서 계속 핥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안젤리나의 가족들은 한 가지 좋은 아이디어를 떠올렸는데요, 그것은 바로 ‘반려견을 데려오면 산타와 사진을 찍어준다’는 한 쇼핑몰에 Kya를 데려가기로 한 것입니다.

진짜 산타클로스를 본 Kya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Kya와 함께 간 안젤리나의 다른 강아지인 Lucy는 산타클로스를 무서워했지만 Kya는 산타클로스를 보자마자 무척이나 기뻐했다고 합니다.

Kya가 얼마나 좋아했는지는 그 날 찍은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는데요, 산타클로스 옆에서 입을 다물지도 못한 채 활짝 웃고 있는 Kya의 표정이 모든 것을 다 설명해주는 것 같습니다.

<이하 하단 이미지>

<사진=산타인형을 바라보는 Kay, 출처=kyastagram>
(좌)산타인형과 노는 Kay(우)안젤리나 남매와 Kay, 출처=kyastagram>
<사진=산타인형과  Kay, 출처=kyastagram>
<사진= 산타를 만나 행복한 Kay, 출처=kyastagram>
<사진= 산타를 만나 행복한 Kay, 출처=kyastagram>
<사진= 산타를 만나 행복한 Kay, 출처=kyastagram>

출처 : 보어드 판다

https://www.boredpanda.com/dog-toy-santa-mall-picture-kya/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