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벳아너스, 회원 폐쇄형 임상교육 플랫폼 ‘브이박스’ 개설

벳아너스, 회원 폐쇄형 임상교육 플랫폼 ‘브이박스’ 개설

벳아너스(VET HONORS)가 수의사 임상교육 채널 ‘브이박스'(V-BOX)를 개설했다. 벳아너스 회원 병원에게만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폐쇄형 채널이다.

지난해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해 온 벳아너스 비대면 공동 세미나를 확대 개편한 것. 벳아너스 회원 병원 수의사 500여명이 이미 가입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벳아너스는 이를 통해 저년차 수의사가 반드시 익혀야 할 임상 술기와 기초 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벳아너스 부트캠프’, 김성수 VIP동물메디컬센터 원장의 ‘(수의)내과의 정석’ 등 관련 콘텐츠를 매주 업로드할 예정.

벳아너스 운영사 (주)아이엠디티 조광민 부대표는 “수의학 강의 플랫폼은 이미 너무 많다”면서 “브이박스는 수의학 임상 지식은 물론 수의학 외적인 인사이트까지 전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지식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브이박스로 수의학 임상교육과 병원 경영 노하우 등 지식 공유

그는 이어 “동물병원 경영자라면 ‘경영에 위기가 왔음을 알 수 있는 선행지표는 무엇인지’ ‘병원에서 퇴사자 비율이 늘었을 때 가장 먼저 체크할 점은 무엇인지’ 등을 궁금해한다”며 “그동안 쉽게 답을 찾을 수 없던 문제에 대한 인사이트도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예를 들어 서상혁 대표가 강의할 ‘동물병원 경영에세이'(가칭) 등이다.

한편, 브이박스는 벳아너스와 협약을 맺은 대한수의과대학학생협회(수대협) 소속 수의대 재학생들과 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대공수협) 수의사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브이박스에 등록한 수의대 본과 3, 4학년을 대상으로 벳아너스 회원 병원과 방학 중 실습을 연결해주는 ‘벳아너스 브이캠프'(V-CAMP)를 오는 7월 개설한다.

서상혁 아이엠디티 대표<사진>는 “브이캠프는 브이박스에서 배운 내용을 현장에 적용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브이캠프를 통해 벳아너스의 체계화된 교육과 진료 시스템을 경험하고, 그 경험이 구직과 채용까지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