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반려견의 분리불안을 줄여주는 획기적인 솔루션 'Calmer Canine'

‘Calmer Canine이 분리불안 해결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임상을 통해 입증되었다

노스 캐롤라이나 주립 대학에서 수행한 최근 연구는, Assisi Animal Health의 ‘표적 펄스 전자기장(tPEMF™)*’ 기술이 개의 분리불안(CSA**)에 효과적인 획기적 치료법이라는 것을 잘 보여준다.

* targeted pulsed electromagnetic field

** canine separation anxiety

이러한 이중 블라인드, 무작위 및 위약 대조(placebo-controlled) 연구는 Calmer Canine의 능력을 보여준다.

Calmer Canine을 사용한 지 4주가 되자 연구에 참여한 개 중 거의 2/3가 집에 혼자 있을 때 불안해하는 대신, 쉬는 시간이 100% 이상 개선되었다.

VMD의 Judy Korman은 “이 위약 대조, 이중 블라인드 연구의 결과는 우리의 예비연구(pilot study)와 수많은 평가가 입증한 사실을 확인시켜줍니다. Calmer Canine은 CSA에 효과적인 솔루션입니다.”라고 말했다.

비디오 데이터는 연구자들이 혼자 있는 개의 행동을 관찰할 수 있게 해주는 연구의 핵심 구성 요소였는데, 분리불안의 심각성을 보다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게 해주었다.

‘표적 펄스 전자기장’ 시스템으로 4-6주 동안 하루에 2번, 15분씩 치료하면 파괴적인 행동, 짖는 소리, 부적절한 배뇨를 포함한 CSA 증상이 크게 감소한다. Dr. Korman은 “사실 단 1주일의 치료 후, 우리 연구의 보호자 중 절반에게서 개의 불안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엄청난 일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많은 제품이 불안에 대한 단기적 완화를 제공하지만 Calmer Canine은 불안의 원인을 표적으로 하는 독특하면서도 약물을 사용하지 않는(drug-free) 무감각적인(sensation-free) tPEMF 신호를 사용한다.

뇌의 불안 중추의 염증(inflammation in the anxiety center of the brain). 이것은 약물과 달리, Calmer Canine이 장기적인 완화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치료 시스템은 유기동물의 안락사를 줄이며 인간과 동물의 유대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힘이 있다.

반려동물 보호자와 수의사 모두에게 효과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도구인 Calmer Canine은 반려동물 분리불안 치료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Korman 박사는 “Calmer Canine이 분리불안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입증했지만 앞으로 해야 할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라며 “일화적으로, 우리는 낯선 사람에 대한 불안에서 소음 공포증에 이르기까지 Calmer Canine이 다른 많은 유형의 불안을 줄이는 힘을 보았습니다. 불안한 개를 도울 기회는 정말 끝이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제 시작에 불과합니다.”라고 말한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