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기본 훈련 간식으로 딱 좋은 홈메이드 반려견 간식

강아지 간식

반려견에게 기본 훈련 시킬 때 보상으로 간식 많이 주시지요? 훈련 보상으로 많이 주어도 부담없는 홈메이드 반려견 간식을 소개합니다. 마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시판 병 이유식을 이용해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시판 이유식으로 만드는 훈련용 간식

트레이닝 도트

재료: 시판 병 이유식 2병, 계란 2개, 쌀가루

시판 병 이유식 2병에 계란 2개, 쌀가루 한 컵. 재료는 이게 다예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볼에 쌀가루, 계란, 이유식을 모두 한 번에 넣습니다. 이유식은 반려견이 좋아하는 맛으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양파나 마늘, 또는 반려견이 알레르기가 있는 재료는 피해주세요.
포크 등으로 가볍게 저어 잘 섞어주세요.
훈련할 때 주기 편하게 작고 동그란 모양으로 만들 거예요. 짤주머니에 둥근 팁을 끼워주세요. 또는 그냥 지퍼백에 반죽을 담고 끝부분을 조금 잘라주어도 됩니다.
반죽을 짤주머니(또는 지퍼백에 담아) 베이킹팬에 콕콕 짜주세요. 굽는 동안 거의 부풀지 않기 때문에 바짝 붙여서 짜주어도 됩니다.
350도로 예열한 오븐에서 15분정도 구워주면 고소한 냄새와 함께 말랑말랑한 간식이 완성됩니다.
완전히 식힌 뒤 밀폐용기에 담아주세요. 식기 전에 담으면 용기 안에 습기가 생겨 눅눅해집니다.
바로 사용하지 않는다면 냉장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짜는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2~3컵 정도가 만들어집니다.
소형견에게 주기에도 적당하고, 훈련중에 많이 주어도 부담스럽지 않겠지요. 먹는 걸 좋아하는 반려견 훈련할 때 활용하기 정말 좋습니다.

영상출처 : https://youtu.be/WbOzh28Qfzg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