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넥카라, 비마이펫X펫트리움 도넛 넥카라 도넛넥카라 추천
오늘 땅콩이가 소개할 제품은 귀여운 도넛 넥카라인데요. 넥카라는 중성화 한 친구들이 많이 사용하는데요. 가끔 발사탕을 하거나 다친 후에 상처를 침으로 핥아서 상처가 벌어질 가능성이있는 친구들도 평상시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죠!
땅콩이가 사용한 비마이펫 도넛 넥카라는 초코가 발라져있는 귀여운 도넛 모양이 넥카라에 프린트 되어있어서 너무 귀여워요. 유아용품처럼 안전한 반려동물을 만드는 펫트리움과 반려동물 콘텐츠 플랫폼 비마이펫에서 제작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넥카라를 처음 사용하면 익숙하지 않은 느낌 때문에 강아지 친구들이 어색하고 불편해할 수 있어요. 그래서 땅콩이는 처음부터 착용시간을 조금씩 늘리고 간식을 넥카라에 얹어놓고 친해지는 시간을 가진 후에 사용했어요.
강아지 깔대기 스타일의 플라스틱 넥카라는 차갑기도 하고 딱딱해서 사료를 먹으려고 고개를 숙이면 시끄러운 소리가 나서 불편할 수 있는데요. 천으로 만든 넥카라는 폭신한 느낌이라서 강아지 친구들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도넛 넥카라는 사이즈 맞춤 조절이 가능하고 찍찍이로 즉시 입고 벗을 수 있답니다.
강아지 가벼운 넥카라 추천
도넛 넥카라의 무게는 S 80g, M 100g,L 160g 으로 반려동물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무게에 고정이 강력한 특수 벨크로를 사용해서 쉽게 벗겨지지 않아요.
목 부분은 이렇게 부드러운 천으로 스토퍼가 대져 있어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답니다. 목에 무리가 덜 가도록 디자인되어있죠?!
방수 방오 코팅이 되어있기 때문에 생활오염에도 잘 오염되지 않고 쉽게 닦아낼 수 있어요.
강아지 넥카라 사이즈 고르는 방법
땅콩이는 체고와 등 길이가 30cm 정도인데요. 이번에 착용한 넥카라는 미듐 사이즈에요. 강아지는 털이 있기 때문에목 둘레보다 1-2cm 정도 여유로운 사이즈,높이는 넥카라가 바닥에서 3-5cm 정도 떠있어야 좋은 사이즈라고 하는데요, 땅콩이는 다리가 워낙 길어서 ㅎㅎ라지 사이즈가 높이는 맞지만 몸무게나 목둘레 등을 고려해서 사이즈를 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