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데이스포 수제사료 기호성 좋아요

매일 먹는 반찬 지겹지 않으세요? 마찬가지로 반려견도 매번 같은 맛 물릴 텐데요. 알아도 직접 골고루 양분을 챙기기 쉽지 않죠. 오늘은 강아지 데이스포 수제사료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분명 밥 안먹는 입맛 까다로운 아가들에게 도움이 될 거예요.

데이스포 수제사료 개봉

기존에 먹던 거랑은 조금 달라요. 어떤 점이 다르냐면요. 습식사료라서 부드러운 식감에 노령견이 먹기 좋더라고요. 한 가지 팁을 알려드리자면, 교체 시, 점차 급여량을 늘이는 게 좋습니다.

많은 택배들 중에서 자기껀 딱 알아보더라고요. 무슨 신기한 능력이라도 있는걸까요? 상자를 꿰뚫어보는 투시력이 있는건지 기똥차게 알아차려요.

또 맛있는 향이 느껴지는지 연신 냄새를 맡아대는데요. 박스 곁을 떠나지 않고 계속 맴도는 게 꼭 ‘얼른 하나 꺼내 달랑개’라고 말하는 것처럼 들리더라고요.

맛보기 테스트를 위해 밥그릇에 몇 알 부어주니 냠냠냠 잘 먹더라고요. 그런 모습을 보니 제가 다 흐뭇한 느낌이 들어요. 이런 게 부모 마음일까요~후훗!

내친김에 여기저기 숨겨봤어요. 구석구석 찾아먹는 재미까지 더해져 즐거워하더라고요. 그런점에서 노즈워크 간식으로도 손색없겠어요. 만약 노트워크 장난감이 없다면, 종이컵을 구겨쓰면 됩니다.

오랜만에 ‘앉아’, ‘기다려’ 훈련을 해봤는데요. 한번에 자세를 취하는 모습에 제가 다 놀랬어요. 기호성이 좋긴 좋나봐요. 먹고 싶어서 빨리 달라고 성화입니다.

데이스포 수제사료 기호성

그도그럴것이 자연 그대로 원료를 사용해 만들어 직접 만든 거나 다름없어요. 특히,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제조하여 다른 제품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맛이죠.

게다가 프로바이오틱스가 첨가되어 있어서 장기능을 활성화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덕분에 퀘퀘한 응가냄새도 훨씬 줄어든 거 같아요.

저희집 말티즈 아가들은 뭐든 잘 먹어요. 그렇다해서 알러지로부터 자유로운 건 아니에요. 그런점에서 가수분해 닭고기를 사용해 소화를 도와주어 좋아요.

사실, 말티즈 강아지 특성상 잦은 슬개골 탈구가 문제인데요. 녹색 홍합 원료가 들어 있어 관절을 케어할 수 있어 마음에 들어요.

데이스포 수제사료 강아지 자연식

녹색은 딸기, 블루베리, 크렌베리, 바나나 등 과일식단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또 녹색 홍합 원료가 들어 있어 반려견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녹황색은 단호박, 브로콜리, 시금치, 당근, 파슬리 등녹황색 채소로 구성되어 있어요. 각종 비타민이 듬뿍 들어있어 댕댕이 피모 윤기나게 만들어요.

파랑색은 황태, 녹색입홍합, 미역, 멸치, 다시마, 새우, 스피루니나와 같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원료를 사용했어요. 그래서인지 빠른 포만감을 느끼더라고요.

글을 마치며, 개인적으로 평소 해결하기 어려웠던 반려동물 아토피, 관절, 피모 등 3대 고민 한 번에 케어해줄 수 있어 흡족했는데요. 반려견 컨디션에 맞춰 골고루 섞여서 급여량을 조절하면 더 좋습니다.

오늘은 강아지 데이스포 수제사료를 기호성 좋은 사료로 소개해드렸습니다. 강아지 자연식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links.bemypet.kr/pclub-hm1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모던펫밀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