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보] 강아지 스마트워치

강아지
블로그
대여형

캠페인 일정

신청기간: 12.28~01.05
선정자 발표일: 01.06
콘텐츠 작성: 01.10~01.24
  • 캠페인 정보
  • 지원 절차
  • 모집인원(1/2)

상세 페이지 더 보기

캠페인 제공 물품

강아지 스마트워치 1대 (대여형)

캠페인 키워드

메인 키워드: 강아지 스마트워치

서브 키워드: 강아지 산책, 강아지 케어, 페보, 반려견 스마트 워치, 페보워치, 페보프로

캠페인 미션

※ 블로그 작성 가이드와 아래의 캠페인 미션을 반드시 지켜 글을 작성해주세요.

블로그 작성 가이드 확인하기

  1. 제목에 브랜드명(페보)과 메인 키워드(강아지 스마트워치) 를 반드시 사용해주세요.
  2. 페보워치와 페보앱 화면 이미지를 사용해주세요.
  3. 반려견이 페보워치를 착용하고 있는 사진을 추가해주세요.
  4. 이미지와 동영상 또는 움짤은 10장 이상 사용해주세요.
  5. 페보앱과 페보워치가 연동된 데이터에 대한 경험을 소개해주세요.
  6. 페보앱을 통해 구독서비스를 신청하면 디바이스가 제공된다는 설명을 언급해주세요.
  7. 구독서비스 이용 시 130만원 상당의 의료비 지원이 가능하다 는 문구를 포함해주세요.
  8. 무게가 15g으로 소형견이 차도 부담없고 불편하지 않다고 설명을 언급해주세요.
  9. 키워드를 평소 반려견 생활과 연결해서 본문에 언급해주세요.

    예) 강아지 스마트워치 차고 산책해요. 강아지 산책시 활동량을 체크해 보세요.

  10. 아래 모든 키워드를 글 하단에 해시태그로 달아주세요.

    (강아지 스마트워치, 강아지 산책, 강아지 케어, 페보, 반려견 스마트 워치, 페보워치, 페보프로)

  11. 구매링크 URL을 삽입해주세요. : https://pevo.one/v2/main/pevo_connect
  12. 본문 하단에 다음 문구를 추가해주세요.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기타 안내사항

기타 안내사항

  1. 캠페인 미션 미준수 시,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네이버 블로그를 보유강아지 집사만 지원 가능합니다. 블로그 미보유 시 선정되지 않습니다.
  3. 네이버 블로그에 리뷰 게재 시 20,000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30,000 포인트 이상 적립 시 현금으로 정산이 가능합니다.)
  4. 네이버 블로그에 올려주신 콘텐츠를 비마이펫이 크리에이터즈 사이트에 직접 업로드합니다
  5. 본 캠페인은 대여형이며, 사용 기간(7일) 이후 제품 반납 시 받으셨던 제품의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6. 제품 수령 후 후기 작성은 필수입니다. 후기 미 작성 또는 제품 훼손 시 제품의 정가 비용 청구가 이루어집니다.
  7. 체험단이 작성한 리뷰 콘텐츠는 해당 브랜드의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8. 선정자에게는 이메일과 문자로 안내드리며, 비선정자에게는 별도로 연락 드리지 않습니다.

    선정된 캠페인은 프로필 >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 네이버 블로그에는 최소 6개월간 리뷰 콘텐츠를 유지해주셔야 합니다.
  10. 기타 문의는 카카오톡에서 @비마이펫 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캠페인 신청

로그인

아직 가입 전이라면 여기를 클릭하여 크리에이터 제휴 안내를 확인해보세요!

다양한 반려동물 제품을 경험하고, 광고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 네이버 블로그를 보유한 강아지 혹은 고양이 집사만 지원이 가능한 캠페인입니다
  • 30,000 이상의 포인트가 적립되면 정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 방법

  1. 원하는 캠페인에 지원합니다
  2. 모집 마감 후 선정자에게 안내 문자와 메일을 드립니다.
  3. 메일 혹은 문자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캠페인 진행을 확정해주세요. 확정이 되지 않을 시 캠페인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리뷰 제품을 발송해요. 브랜드에서 직접 발송하며, 배송까지 3~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5. 캠페인 미션에 따라 리뷰를 작성 후 카카오톡 @비마이펫 에 링크를 공유해주시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6. 캠페인 미션이 지켜지지 않았을 시 포인트 지급 전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 캠페인 지원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회원가입 후 크리에이터 신청을 해주세요. 사이트 우측 상단의 캠페인 보기를 클릭하면 지금 모집 중인 캠페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의 경우 선정 시 제외되므로 유의해주세요.

  • 선정된 캠페인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선정자에게는 이메일과 문자로 안내드리며, 비선정자에게는 별도로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선정된 캠페인은 프로필 >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체험단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의 콘텐츠 퀄리티 및 독자 반응, 그리고 모집 기준으로 제시된 내용(강아지/고양이 등)에 따라 선정됩니다.

  • 리뷰 작성 시 캠페인 미션을 반드시 수행해야 하나요?

    캠페인 미션으로 제시된 내용들은 반영되어야 하며, 반영되지 않을 시 수정 요청을 드릴 수 있습니다. 미션 외 사항은 자율성을 갖고 작성하실 수 있으며, 필요 시 담당 매니저와 의논하실 수 있습니다

  • 콘텐츠를 비마이펫 사이트에 반드시 올려야 하나요?

    크리에이터님께서는 콘텐츠를 네이버 블로그에만 업로드해주시면 되며, 네이버 블로그에 업로드 시 담당 매니저가 직접 비마이펫 사이트에 업로드 합니다

  • 캠페인에 선정되었는데 콘텐츠를 제작할 수 없게 되었어요

    리뷰 콘텐츠 작성이 불가하거나 시간이 더 필요하다면, 비마이펫 담당 매니저와 의논해주세요. 정당한 사유 및 내용 공유 없이 제작이 지연될 경우, 수령하신 제품의 회수(포장 제거 시 불가) 또는 환불(제품의 정가+배송비)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담당 매니저와 일정 지연 또는 철회에 대한 사전 논의가 있을 경우 불이익 없이 조정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

기타문의는 카카오톡에서 @비마이펫 을 추가하시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신청자

앵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