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보] 강아지 스마트워치
- 캠페인 정보
- 지원 절차
- 모집인원(8/10)

캠페인 제공 물품
강아지 스마트워치 1대 (대여형)
캠페인 키워드
메인 키워드: 강아지 스마트워치
서브 키워드: 강아지 산책, 강아지 케어, 페보, 반려견 스마트 워치, 페보워치, 페보프로
캠페인 미션
※ 블로그 작성 가이드와 아래의 캠페인 미션을 반드시 지켜 글을 작성해주세요.
- 제목에 브랜드명(페보)과 메인 키워드(강아지 스마트워치) 를 반드시 사용해주세요.
- 페보워치와 페보앱 화면 이미지를 사용해주세요.
- 반려견이 페보워치를 착용하고 있는 사진을 추가해주세요.
- 이미지와 동영상 또는 움짤은 10장 이상 사용해주세요.
- 페보앱과 페보워치가 연동된 데이터에 대한 경험을 소개해주세요.
- 페보앱을 통해 구독서비스를 신청하면 디바이스가 제공된다는 설명을 언급해주세요.
- 구독서비스 이용 시 130만원 상당의 의료비 지원이 가능하다 는 문구를 포함해주세요.
- 무게가 15g으로 소형견이 차도 부담없고 불편하지 않다고 설명을 언급해주세요.
- 키워드를 평소 반려견 생활과 연결해서 본문에 언급해주세요.
예) 강아지 스마트워치 차고 산책해요. 강아지 산책시 활동량을 체크해 보세요.
- 아래 모든 키워드를 글 하단에 해시태그로 달아주세요.
(강아지 스마트워치, 강아지 산책, 강아지 케어, 페보, 반려견 스마트 워치, 페보워치, 페보프로)
- 구매링크 URL을 삽입해주세요. : https://pevo.one/v2/main/pevo_connect
- 본문 하단에 다음 문구를 추가해주세요.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기타 안내사항
기타 안내사항
- 캠페인 미션 미준수 시,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를 보유한 강아지 집사만 지원 가능합니다. 블로그 미보유 시 선정되지 않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에 리뷰 게재 시 20,000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30,000 포인트 이상 적립 시 현금으로 정산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에 올려주신 콘텐츠를 비마이펫이 크리에이터즈 사이트에 직접 업로드합니다
- 본 캠페인은 대여형이며, 사용 기간(7일) 이후 제품 반납 시 받으셨던 제품의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 제품 수령 후 후기 작성은 필수입니다. 후기 미 작성 또는 제품 훼손 시 제품의 정가 비용 청구가 이루어집니다.
- 체험단이 작성한 리뷰 콘텐츠는 해당 브랜드의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선정자에게는 이메일과 문자로 안내드리며, 비선정자에게는 별도로 연락 드리지 않습니다. 선정된 캠페인은 프로필 >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에는 최소 6개월간 리뷰 콘텐츠를 유지해주셔야 합니다.
- 기타 문의는 카카오톡에서 @비마이펫 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양한 반려동물 제품을 경험하고, 광고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 네이버 블로그를 보유한 강아지 혹은 고양이 집사만 지원이 가능한 캠페인입니다
- 30,000 이상의 포인트가 적립되면 정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 방법
- 원하는 캠페인에 지원합니다
- 모집 마감 후 선정자에게 안내 문자와 메일을 드립니다.
- 메일 혹은 문자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캠페인 진행을 확정해주세요. 확정이 되지 않을 시 캠페인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리뷰 제품을 발송해요. 브랜드에서 직접 발송하며, 배송까지 3~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캠페인 미션에 따라 리뷰를 작성 후 카카오톡 @비마이펫 에 링크를 공유해주시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캠페인 미션이 지켜지지 않았을 시 포인트 지급 전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
캠페인 지원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회원가입 후 크리에이터 신청을 해주세요. 사이트 우측 상단의 캠페인 보기를 클릭하면 지금 모집 중인 캠페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의 경우 선정 시 제외되므로 유의해주세요.
-
선정된 캠페인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선정자에게는 이메일과 문자로 안내드리며, 비선정자에게는 별도로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선정된 캠페인은 프로필 >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체험단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의 콘텐츠 퀄리티 및 독자 반응, 그리고 모집 기준으로 제시된 내용(강아지/고양이 등)에 따라 선정됩니다.
-
리뷰 작성 시 캠페인 미션을 반드시 수행해야 하나요?
캠페인 미션으로 제시된 내용들은 반영되어야 하며, 반영되지 않을 시 수정 요청을 드릴 수 있습니다. 미션 외 사항은 자율성을 갖고 작성하실 수 있으며, 필요 시 담당 매니저와 의논하실 수 있습니다
-
콘텐츠를 비마이펫 사이트에 반드시 올려야 하나요?
크리에이터님께서는 콘텐츠를 네이버 블로그에만 업로드해주시면 되며, 네이버 블로그에 업로드 시 담당 매니저가 직접 비마이펫 사이트에 업로드 합니다
-
캠페인에 선정되었는데 콘텐츠를 제작할 수 없게 되었어요
리뷰 콘텐츠 작성이 불가하거나 시간이 더 필요하다면, 비마이펫 담당 매니저와 의논해주세요. 정당한 사유 및 내용 공유 없이 제작이 지연될 경우, 수령하신 제품의 회수(포장 제거 시 불가) 또는 환불(제품의 정가+배송비)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담당 매니저와 일정 지연 또는 철회에 대한 사전 논의가 있을 경우 불이익 없이 조정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
기타문의는 카카오톡에서 @비마이펫 을 추가하시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신청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