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BESPOKE 제트 봇 AI 로봇 청소기
- 캠페인 정보
- 지원 절차
- 모집인원(29/5)

캠페인 제공 물품
삼성 BESPOKE 제트 봇 AI (대여형)
캠페인 키워드
1. 제목 키워드 : 삼성 BESPOKE 제트 봇 AI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
2. 본문 내용 키워드 : 펫케어가전, 로봇청소기 추천, 펫케어 로봇청소기, 강아지 로봇청소기,
고양이 로봇청소기, 펫CCTV, 집사필수품
3. 본문 필수 해시태그 : #삼성BESPOKE제트봇AI #삼성비스포크제트봇AI #BESPOKE제트봇AI
#비스포크제트봇AI #삼성로봇청소기 #삼성BESPOKE큐브Air #BESPOKE큐브Air #비스포크큐브Air
#비스포크큐브™Air #삼성비스포크큐브Air #삼성공기청정기 #비스포크제트봇AI비마이펫체험단
#삼성비스포크펫케어가전
캠페인 미션
1. 필수 컷을 포함하여 아래 미션에 해당하는 동영상 및 사진을 10장 이상 사용해주세요.
[필수 컷]
– BESPOKE 제트 봇 AI와 강아지/고양이가 함께 등장하는 이미지
– 스마트싱스 앱(안드로이드 기기 사용 필수)을 통해 펫 케어 기능을 사용하는 이미지 (화면 캡쳐도 가능)
– BESPOKE 제트 봇 AI가 주행하고 있는 gif 혹은 동영상
– BESPOKE 제트 봇 AI가 청정스테이션에서 충전(+먼지통 비우고 있는)하는 모습
2. BESPOKE 제트 봇 AI의 펫케어 기능을 모두 사용해보고 리뷰해주세요.
3. 제품의 상세페이지 및 별도 전달드리는 체험단 가이드를 참고하여, 본인이 경험한 제품의 특징 및 장점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4. 키워드 및 필수 해시태그를 자연스럽게 본문에 언급해주세요.
5. 하단에 구매링크 URL 삽입(https://links.bemypet.kr/sam-2bot)
6. 본문 하단에 다음 문구를 추가해주세요
: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을 통해 삼성 BESPOKE 제트 봇 AI 소개 목적으로 브랜드로부터 해당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기타 안내사항
* 네이버 블로그를 보유한 집사만 지원 가능합니다. 블로그 미보유 시 선정되지 않습니다.
* 삼성 스마트싱스 어플을 사용하는 모습의 사진 첨부를 위해 안드로이드(갤럭시) 휴대폰을 보유한 집사만 지원 가능합니다. 타사 (아이폰, LG 등) 기기로 어플 사용하는 모습 첨부 불가
* 제품 사용 기간은 1주일이며, 사용기간 후 브랜드로부터 회수가 진행됩니다.
* 네이버 블로그에 리뷰 게재 시 20,000 포인트가 적립되며, 비마이펫 에디터가 블로그 후기 원문과 사진을 비마이펫 크리에이터즈 사이트에 직접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 신청을 통해 얻은 포인트는 3만 포인트 이상 시 현금으로 정산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을 받으시고 후기 작성은 필수입니다. 기간 내에 후기를 작성하지 않으시면 비용 또는 물건의 회수 조치가 이루어집니다.
* 선정자에게는 이메일과 문자로 안내드리며, 비선정자에게는 별도로 연락 드리지 않습니다. 선정된 캠페인은 프로필 >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일과 배송 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해 예고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당첨 발표 기간 내 연락이 닿지 않을 시 당첨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체험단이 작성한 리뷰 콘텐츠는 해당 브랜드의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에는 최소 6개월간 리뷰 콘텐츠를 유지해주셔야 합니다.
* 기타 문의는 카카오톡 @비마이펫 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도서 산간 지역은 이용 불가합니다.
* 본 이벤트는 예고없이 변경 및 중단될 수 있으며, 추후에도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BESPOKE 제트 봇 AI 체험 중 제품의 파손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은 리뷰어에게 있으며, 제품 파손 시 @비마이펫 으로 즉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반려동물 제품을 경험하고, 광고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 네이버 블로그를 보유한 강아지 혹은 고양이 집사만 지원이 가능한 캠페인입니다
- 30,000 이상의 포인트가 적립되면 정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 방법
- 원하는 캠페인에 지원합니다
- 모집 마감 후 선정자에게 안내 문자와 메일을 드립니다.
- 메일 혹은 문자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캠페인 진행을 확정해주세요. 확정이 되지 않을 시 캠페인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리뷰 제품을 발송해요. 브랜드에서 직접 발송하며, 배송까지 3~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캠페인 미션에 따라 리뷰를 작성 후 카카오톡 @비마이펫 에 링크를 공유해주시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캠페인 미션이 지켜지지 않았을 시 포인트 지급 전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
캠페인 지원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회원가입 후 크리에이터 신청을 해주세요. 사이트 우측 상단의 캠페인 보기를 클릭하면 지금 모집 중인 캠페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의 경우 선정 시 제외되므로 유의해주세요.
-
선정된 캠페인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선정자에게는 이메일과 문자로 안내드리며, 비선정자에게는 별도로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선정된 캠페인은 프로필 >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체험단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의 콘텐츠 퀄리티 및 독자 반응, 그리고 모집 기준으로 제시된 내용(강아지/고양이 등)에 따라 선정됩니다.
-
리뷰 작성 시 캠페인 미션을 반드시 수행해야 하나요?
캠페인 미션으로 제시된 내용들은 반영되어야 하며, 반영되지 않을 시 수정 요청을 드릴 수 있습니다. 미션 외 사항은 자율성을 갖고 작성하실 수 있으며, 필요 시 담당 매니저와 의논하실 수 있습니다
-
콘텐츠를 비마이펫 사이트에 반드시 올려야 하나요?
크리에이터님께서는 콘텐츠를 네이버 블로그에만 업로드해주시면 되며, 네이버 블로그에 업로드 시 담당 매니저가 직접 비마이펫 사이트에 업로드 합니다
-
캠페인에 선정되었는데 콘텐츠를 제작할 수 없게 되었어요
리뷰 콘텐츠 작성이 불가하거나 시간이 더 필요하다면, 비마이펫 담당 매니저와 의논해주세요. 정당한 사유 및 내용 공유 없이 제작이 지연될 경우, 수령하신 제품의 회수(포장 제거 시 불가) 또는 환불(제품의 정가+배송비)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담당 매니저와 일정 지연 또는 철회에 대한 사전 논의가 있을 경우 불이익 없이 조정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
기타문의는 카카오톡에서 @비마이펫 을 추가하시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신청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