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페인 지원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회원가입 후 크리에이터 신청을 해주세요. 사이트 우측 상단의 캠페인 보기를 클릭하면 지금 모집 중인 캠페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의 경우 선정 시 제외되므로 유의해주세요.
-
선정된 캠페인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선정자에게는 이메일과 문자로 안내드리며, 비선정자에게는 별도로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선정된 캠페인은 프로필 >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체험단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의 콘텐츠 퀄리티 및 독자 반응, 그리고 모집 기준으로 제시된 내용(강아지/고양이 등)에 따라 선정됩니다.
-
리뷰 작성 시 캠페인 미션을 반드시 수행해야 하나요?
캠페인 미션으로 제시된 내용들은 반영되어야 하며, 반영되지 않을 시 수정 요청을 드릴 수 있습니다. 미션 외 사항은 자율성을 갖고 작성하실 수 있으며, 필요 시 담당 매니저와 의논하실 수 있습니다
-
콘텐츠를 비마이펫 사이트에 반드시 올려야 하나요?
크리에이터님께서는 콘텐츠를 네이버 블로그에만 업로드해주시면 되며, 네이버 블로그에 업로드 시 담당 매니저가 직접 비마이펫 사이트에 업로드 합니다
-
캠페인에 선정되었는데 콘텐츠를 제작할 수 없게 되었어요
리뷰 콘텐츠 작성이 불가하거나 시간이 더 필요하다면, 비마이펫 담당 매니저와 의논해주세요. 정당한 사유 및 내용 공유 없이 제작이 지연될 경우, 수령하신 제품의 회수(포장 제거 시 불가) 또는 환불(제품의 정가+배송비)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담당 매니저와 일정 지연 또는 철회에 대한 사전 논의가 있을 경우 불이익 없이 조정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