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네슬레 퓨리나, 반려동물의 더 나은 치료를 위해 프로플랜 웨비나 ‘관절 수술 접근법’ 강연 진행

사진=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이미지, 제공 = 네슬레 퓨리나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관절 통증으로 인해 동물병원에 방문하는 반려동물들이 나은 치료를 받을 있도록 수의사와 수의대생들을 대상으로 ‘관절 수술법’을 주제로 한 ‘프로플랜 웨비나’를 진행한다.

15일(수) 오후 9시부터 두 시간에 걸쳐 ‘애니답(aniDAP)’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 네슬레 퓨리나는 반려견과 관련한 슬개골 탈구, 고관절 이형성 및 LCPD의 진단법을 비롯한 수술 접근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장재영 수의사(장재영 외과 동물병원 원장)이 진행한다. 서울대학교 수의학과 및 수의외과학 석사 졸업 이후 2차 동물병원에서 외과 수의사로 10여년간 근무를 했다. 이후 지난 2016년 직접 본인의 이름을 건 외과 특화 병원의 문을 연 그는 관련 분야에 대한 다양하고도 뛰어난 강의로 정평이 났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반려견들의 관절염 및 관절 질환 관리에 탁월한 퓨리나 프로플랜 운동성 및 관절기능 처방식 JM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제품에는 체내 산화 스트레스 감소를 위한 고농도의 항산화제 및 비타민과 관절 연골 유지 및 보호를 위한 천연 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있다. 또 근육량 유지를 위한 칼로리 대비 높은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며 관절 부하 감소 및 이상적인 식단 설계가 가능하다. 실제로 네슬레 퓨리나가 실제 급여한 반려인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제품 급여 2개월 이후 반려견의 운동성이 개선됐다고 응답한 이들이 90%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웨비나는 강연 이후 30분에 걸쳐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시간도 운영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참여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 등을 해소시켜 나갈 계획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날씨가 점차 추워짐에 따라 사람과 마찬가지로, 관절상태가 좋지 않던 반려동물들은 관절 통증으로 인해 걸음걸이에 파행을 보이는 경우가 있다”며 “관절 통증으로 인해 동물병원에 방문하는 반려동물들이 더 나은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웨비나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수의학 관련 정보와 진단툴, 웨비나 등을 제공하는 플랫폼 ‘애니답(Anidap)’과 함께 매달 다양한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하는 등 반려동물의 건강과 관련된 지식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