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저것도 발이라고 올리고 잠”..독특한 수면 자세로 존재감 어필하는 고양이

ⓒ노트펫
사진=Instagram/e_unni_(이하)

 

[노트펫] 독특한 수면 자세를 뽐내며 잠든 고양이의 모습이 랜선 집사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최근 반려묘 ‘레시’의 보호자 승은 씨는 SNS에 “저것도 발이라고 올리고 잠”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노트펫
“여긴 내 구역이다냥!”(Feat.발로 찜콩~)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승은 씨 동생의 옆에서 잠든 레시의 모습이 담겼다.

 

2층 침대 한구석을 차지한 레시. 잠든 집사의 근처에 자리를 잡더니 집사와 함께  꿀잠에 빠진 모습이다.

 

침대 프레임 한쪽 발을 턱 하니 올려둔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해당 사진은 4천7백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인기를 얻었다.

 

ⓒ노트펫
“잠만 자도 귀여운 스타냥의 삶이란……”

 

사진을 접한 사람들은 “하 세상에.. 귀여워 너무 귀여워 세상 제일 귀여워”, “집사를 따라 하고 싶었나보다”, “너무 귀여운데 멘트 덕분에 더 귀여움”, “사람인 줄.. 왜 그렇게 자는 거야?”라며 귀여운 레시의 모습에 마음을 뺏겼다는 반응을 보였다.

 

“레시가 잠든 곳은 동생의 2층 침대”라며 “최근에 이사를 했는데, 아직 캣타워를 마련 못 했더니 레시가 저렇게 높은 곳은 점령했다”는 승은 씨.

 

ⓒ노트펫
“눈나 내 캣타워 오디루 가써여?”

 

“레시는 평소에도 벌러덩 드러누워 잠을 잔다”며 “꼭 한쪽 다리를 요상하게 접은 채 자는 것이 단골 수면 자세”라고 설명했다.

 

이어 “처음에 저 자세로 자는 걸 보고 너무 웃긴 나머지 바로 카메라를 들고 연사를 찍었다”며 “엄마랑 사진을 같이 보면서 얼마나 웃었는지 모른다”고 덧붙였다.

 

ⓒ노트펫
“짜릿해! 늘 새로워! 귀여운 게 최고냥~

 

결국 승은 씨는 레시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참지 못하고 다가가 배를 마구 쓰다듬어줬다고.

 

깊게 잠들어서 그런지 레시는 미동도 하지 않고 계속해서 꿀잠을 이어갔다는데.

 

ⓒ노트펫
“우리 눈나는 내가 지켜줄 고양!”

 

레시는 6살 난 아메리칸숏헤어 왕자님으로, 처음 보는 사람도 집사처럼 여길 정도로 친화력이 좋은 개냥이란다.

 

“레시는 동물병원에 가면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인기쟁이”라고 소개한 승은 씨.

 

ⓒ노트펫
“집사랑 평생 꽃길만 갈 고양~”

 

“낯선 장소에서도 낯 가리지 않고 사람들에게 예쁜 눈으로 애교를 부린다”고 레시의 매력을 자랑했다.

 

이어 “레시야, 누나는 너 처음 만났을 때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어. 그 자그마하던 애가 지금은 덩어리가 됐는데…… 누나는 네가 덩어리가 돼도 너무 좋아! 그치만 우리 같이 살 좀 빼자!”라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