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학대 의심받던 택배기사의 말티즈, 택배 1위 회사 명예 택배기사됐다

 

[노트펫] 학대로 의심받던 택배기사의 말티즈 반려견이 명예 택배기사가 됐다. CJ대한통운이 택배 1위 회사의 품격을 보여줬다.

 

택배 차량 뒷칸에 혼자 두는 바람에 학대 의심을 받다가 분리불안증 때문에 함께 데리고 다닐 수 밖에 없는 사연으로 화제를 낳았던 ‘반려견과 함께하는 택배기사’가 18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세번째 글을 남겼다.

 

택배기사는 “안녕하세요 경태 아부지입니다.^^”라며 “다름이 아니라 저희 본사 측에서 경태에게 선물을 보내주셨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혼자 보기에는 너무 귀엽고 재미있어서 감사한 분들께 경태 모습을 공유 드리고자 또 이렇게 들렀다”며 소속회사인 CJ대한통운에서 보낸 모자와 반려견용 점퍼를 착용한 경태의 사진을 투척했다.

 

모자와 점퍼에는 CJ대한통운 로고가 새겨져 있어 회사에서 경태를 위해 특별제작한 것임을 알 수 있게 해주고 있다. 경태는 모자와 점퍼를 착용하고 앙증맞은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택배기사’는 지난 12월 초 해당 커뮤니티에 담당 구역 내 한 주민이 학대가 의심된다는 글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기 시작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

 

최초글에서 택배기사와 경태를 알고 있는 주민이 적극 나서 옹호하면서 분위기를 바꿔놨고, 이에 택배기사가 지난 2일 고마움을 겸한 해명글을 올리면서 택배기사의 반전 스토리가 알려졌다.

 

택배기사는 올해 10살이 된 경태를 2013년 장마철 집 앞 주차장 화단에서 온 몸에 털이 빠지고 겨우 숨만 붙어있는 것을 발견해 살려냈다고 했다.

 

 

경태가 자신이 없는 공간에서는 24시간이든 48시간이든 아무것도 먹지도 않고, 짖고 울기만 해서 데리고 다니게 됐다고 설명했다. 차 안에 경태를 위한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짐칸에 혼자 두는 시간은 단지 배송할 때 뿐이라고도 했다.

 

중장년이 된 말티즈임에도 털이 매우 윤기있고, 옷도 추운 겨울에 맞게 잘 갖춰 입힌 사진은 택배기사의 경태에 대한 사랑을 알 수 있게 해줬다. 학대글 이후 강아지띠를 매고 배송할 때도 경태를 데리고 다니는 모습도 진정성을 더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