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홈CCTV에 찍힌 ‘죽은 반려묘의 영혼?’

영국 스윈던에 사는 클로찬 씨는 집으로 귀가하면 제일 먼저 홈 CCTV를 확인합니다. 그런데 지난 5월 24일 밤 9시, 영상을 확인하던 그녀가 깜짝 놀라 외쳤습니다.

“세상에! 블랙잭?”

블랙잭은 1년 전 세상을 떠난 그녀의 고양이입니다.

batch_01.jpg

그녀는 문제의 영상을 레딧의 초자연현상 게시판에 공개했습니다.

어둡던 거실에 조명이 켜지고, 잠시 후 클로찬 씨가 집안으로 들어오더니 소파 뒤를 슬쩍 살펴보고는 다시 밖으로 나갑니다.

batch_02.jpg

얼핏 평범해 보이는 영상이지만, 클로찬 씨는 화면을 멈추고 외쳤습니다.

“여기 소파 위에 블랙잭이 있어요.”

그녀가 가리킨 소파 위에는 까만 고양이 한 마리가 엎드려 그녀를 쳐다보고 있습니다. 어두울 때까지만 해도 분명 보이지 않았던 형상이었죠.

batch_03.jpg

유령을 믿지 않는 일부 레딧 유저들은 “단순한 카메라 오류”이거나 “조명이 밝아지며 카메라에 일시적으로 짙은 그림자가 잡힌 것 아니냐”라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지만, 다수의 유저들은 “누가 봐도 명백한 고양이의 형상”이라며 놀라워했습니다.

클로찬 씨 역시 ‘블랙잭의 영혼이 오랜만에 자신과 친구들을 방문한 것이라고 믿는다’고 밝혔습니다.

“당시에 전 녀석의 존재를 눈치채지도 못했어요. 다른 두 고양이가 잘 있는지만 확인하고 다시 집 밖으로 나갔죠.”

batch_04.jpg

“오랜만에 방문한 블랙잭을 알아보지 못해 미안해요. 저를 바라보는 녀석의 뒷모습이 더욱 측은하게 느껴져요. 그리고 저를 잊지 않고 다시 찾아와줘서 너무 고마워요. 언젠가 또다시 찾아오길. 그리고 그때는 꼭 제가 녀석의 방문을 눈치채길 바랄 뿐이에요.”

지금도 레딧에는 저 형상이 고양이의 영혼인지 단순한 카메라 오류인지 아니면 조작인지 활발한 설전이 오가고 있는데요. 여러분의 눈에는 어떻게 보이시나요?

*영상은 https://www.reddit.com/user/Chlochan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 전재환

사진 Bored Panda, Reddit @Clochan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