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왕십리동물병원 말티즈 심장병B1 BK심장동물병원

안녕하세요~~~몽이랑캠핑입니다🤗 8살 말티즈 몽이는 작년 여름에 강아지 심장병 B1단계 진단을 받고 주기적으로 심장전문동물병원에 방문해서 상태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서울 왕십리에 위치한 동물심장병원인 BK심장동물병원으로 왕십리역 근처 행당동 레몬프라자 1층에 위치했습니다. 주차는 주차장이 상가 전면과 주차타워가 넓어서 편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왕십리동물병원에 방문하기 전 몽이의 상태에 대해 미리 설명을 드리고 갔는데요. BK심장동물병원은 반려동물 심장질환 전문 동물 병원을 심장학 박사 전문 수의사가 대표원장으로 계셔서 이번에 행당동으로 이전하신 것 같더라고요.

BK 심장동물병원은 최첨단 초음파를 사용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면서도 퀄리티 높은 심장전문 병원이라 반려인에게 부담을 덜기 위해 늘 노력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강아지와 고양이가 심장병 진단을 해야 하는 이유는 표면적으로 달라지는 것 없이 쉽게 알 수 없는 질병이라 이렇게 따로 가서 확인을 하는 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BK심장동물병원에서 말티즈 심장병 검사로 종합혈액검사 및 심장 바이오마커 검사를 진행하였고 몽이는 진료실에서 채혈을 하고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데는 30분 걸렸습니다. 안성택 BK강아지심장병원 원장님이 세심한 진료와 정확한 상담을 해주시기에 몽이 쉬책겸 잠깐 산책 후 돌아왔습니다.

강아지 심장병 진단은 보통 청진 상 잡음이 살짝이라도 들리면 심장병이라도 판단을 하는데요. 몽이는 아주 조용할 때 제외하곤 청진 상 뚜렷한 심잡음이 들리지 않고 심장도 커지지 않은 심비대증도 없는 강아지 심장병 초기 단계입니다.

8살 말티즈 몽이의 심장병 검사 결과는…. 생각 이상으로 너무 좋게 나왔습니다. 모든 종합 혈액검사가 정상수치로 피를 멈추게 하는 혈소판수 혈액 PLT, PCT만 높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강아지 심장 바이오마커 검사 PROBNP는 강아지 B1 단계에 기본 900~1000 B2 단계에는 2000 이상이 나와야 되는데 몽이는 500으로 CTNL 심장 수치도 10분의 1 수준으로 낮았습니다.

보통 몽이 나이 정도인 말티즈 8살에 심장병 진단을 받는 건 어린 나이에 받는 거라 진행속도나 여러 가지에 대해 걱정이 많았는데 왕십리동물병원 BK심장동물병원 원장님께서 1년 뒤에나 강아지 심장초음파를 받아보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부모님과 함께 너무 기분 좋게 집을 갈 수 있었네요!

그렇게 강아지와 고양이에 심장병에 대한 최첨단 진단장비가 있는 서울 성동구 왕십리 동물병원 BK심장동물병원은 지방에서도 찾아올 정도로 원장님에 대한 믿음이 있는 병원이었습니다. 저희는 초음파와 엑스레이 혈압검사까지 하려고 갔는데 혈액검사 수치를 보고 판단해 주셔서 정직하고 반려인 입장을 생각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1년 뒤에도 재방문하려고 합니다.

https://bkhamc.co.kr/

_이포스팅은 비마이펫과 해당 업체를 통해 서비스와 소정의포인트를 제공 받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왕십리동물병원 #강아지심장병 #고양이심장병 #심장전문동물병원 #BK심장동물병원 #말티즈심장병 #강아지심장병B1 #노견심장병 #서이추 #서울강아지심장병원 #서울고양이심장병원 #노령묘심장병 #강아지심장초음파 #서울강아지건강검진 #성동구동물병원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몽이랑캠핑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