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왕십리 동물병원] BK심장동물병원 고양이 심장병 검사하고 왔어요!

#제품제공

럭키가 혈액종합검사와 심장바이오마커 검사를 위해 왕십리 동물병원 BK심장동물병원에 다녀왔어요. 첫째 고양이 뚱키를 심근비대증 합병증으로 고양이 별로 보내서 고양이 심장검사를 항상 유념에 두고 있었어요.

선천적 고양이 심장병은 완치 여부가 불분명하지만 어릴때 치료하면 완치되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조기에 발견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페키는 일찍이 검사를 했는데 럭키는 하지 못해서 해야 하겠다는 참에 BK심장동물병원에 다녀왔답니다.

겁쟁이 럭키에겐 외출도 쉽지 않지만, 큰 결심을 하고 다녀왔어요. 많이 무서워하면 원장님이 연락을 주시라고 했지만, 질켄 2개를 먹이고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월-금 9:00~ 19:00

토 9:00-17:00

12:00-13:00 휴게시간

일요일 휴무

심장을 전문으로 하는 동물병원은 흔치 않은데 왕십리 BK심장동물병원은 심장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에요.

예약하기 전에 럭키에 대한 정보를 이것저것 물어보셨어요. 살뜰하게 케어해주시는 목소리에 일단 신뢰감 업업되어 있던 상태였어요.

원장선생님 프로필

심장학 박사 학위까지 받으신 분이었어요.

확실히 전문성이 있겠다 싶었습니다.

그렇게 넓은 규모의 동물병원은 아니었지만 깔끔하고 조용하며 있을건 다 있는 병원이었어요.

고양이 전용 진료 대기실은 아니었지만, 조용하게 유지 되어서 럭키도 안정감을 찾을 수 있었어요.

한켠에는 고양이 처방식, 간식 등이 진열 되어 있었어요.

심장 검사시에는 특히나 초음파 기계가 중요하답니다. 그런데 왕십리 심장동물병원답게 최신식 심장 검사 기계가 있었어요. 럭키는 심장바이오마커, 혈액 검사가 정상으로 나와서 기계를 사용 하지 않았지만 수치가 나쁘게나온 동물 같은 경우에는 검사 할 때 최신식 기계를 이용 하여서 정밀 검사를 할 수 있어요!

너무너무 착하다는 선생님의 칭찬을 받으며 피뽑고 처치실에서 나온 럭키.

집에서는 발톱 깎을 때도 엄살 엄청부리는데 의사 선생님들 앞에서는 항상 얌전한 우리 럭키 ㅋㅋㅋㅋㅋㅋㅋ

착한 척 하는 우리 럭키 ㅋㅋㅋ🧡🧡

혈액 검사가 나올 때까지 30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대기실에서 럭키와 함께 마음을 추스리고 있었어요 ㅋㅋ

아기 럭키❤️

깔끔한 대기실의 모습

두둔! 럭키 검사 결과가 나왔어요.

긴장하면서 진료실에 들어갔습니다.

일단 럭키의 전반적인 혈액검사수치는 아주 양호했습니다. 빨간색 수치들이 나오기는 하는데 걱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의 정상범위에 들어있다고 했어요.

HCT, HGB 헤모글로빈 수치를 나타내는데 정상범위보다 아주 살짝 높게 나타났어요. 탈수 때문에 일시적으로 높아질 수 있다고 해요.럭키는 이동이 잦아서 스트레스를 받은 상태라 그런 이유가 작용했을 것 같아요.

Alanine Aminotransferase(알라인 아미노전이효소)

간세포에 내에 함유되어 있는 효소 수치를 보고 간 건강을 측정하는건데, 이 수치가 살짝 높게 나타났어요.

지금 당장 걱정할 정도는 아니고, 1년 마다 혈액검사를 하며 수치 변화를 살펴보는게 좋다고 했어요.

심장바이오마커 검사 결과예요.

다행히 럭키는 정상범위라고 했어요.

심근비대증 합병증으로 고생하다가 간 우리 뚱키 때문에, 항상 맘 졸이고 있었는데 정말 안도했습니다.

보통 다른 병원에서는 키트 검사를 통해서 하던데, 수치를 더 자세히 알 수 있어 좋았어요 ㅎㅎ

결과지도 이렇게 챙겨줘요!

원장선생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뭐라도 더 알려주고 싶어하셨어요. 그러면서 착하다고 계속 칭찬받은 울 럭키 ㅋㅋㅋ 혈액검사 외에도 궁금했던 점을 이것저것 물어봐도 친절히 알려주셨어요. 원장님 최고!

럭키의 후유증 ㅋㅋ

럭키 고생 많이 했어!!

고양이 심장병은 나중에 발견하면 치료가 힘든 경우가 많다고 했어요. 어린 나이에 미리 발견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왕십리 동물병원 BK심장동물병원 추천합니다!

🔽 아래 홈페이지에서 진료 및 상담 예약을 받아보세요!

​https://bkhamc.co.kr/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과 해당 업체를 통해 서비스와 소 정의 포인트를 제공 받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신윤정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