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비마이펫 반려동물등록 자진신고기간 내에 완료해요

사랑하는 우리 강아지~요즘 저희동네는 길에서도 반려동물등록 하라는 현수막이 종종 보이더라구요.저희 강아지는 등록된 이후에 저희집에 왔기 때문에 제가 주인으로 등록은 되어있지만, 반려동물등록증이 없어서 아쉬웠거든요. 그래서 비마이펫 에서 반려동물등록 하고 동물등록증과 외장칩, 그리고 실리콘휴대용 보울을 주문했어요.

외장칩도 디자인이 꽤 다양하더라구요~저는 귀엽고 가벼운 강아지 그림이 있는 키홀더 스타일 제품이예요.따로 구청이나 동물병원에 가지 않아도 비마이펫을 이용하면 온라인에서 쉽게 동물등록도 할수 있고, 오전 10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등록, 택배출고가 되어서 굉장히 빠르게 오더라구요.

뒷면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어주고 스티커를 붙여주면택을 찍는 기계가 없어도 안심!​

저는 외장칩을 하네스에 달아주었어요 .작기도 하고 아주 가벼워서 부담없이 딸랑딸랑~ 메고다닐수 있겠더라구요 .7~8월 은 반려동물등록 자진신고기간 이러서 그동안 비마이펫 리리 외장칩을 동물등록 수수료 포함 9900원 , 무배로 구매가 가능해요. 신고기간 외에도 14900원부터 수수료 포함해서 진행 가능하니까 부담없더라구요~

처음에는 외장칩을 산책 가방이나 리드에 달아줄까 했는데, 생각해 보면 강아지가 갑자기 사라졌을 때 , 가방이나 리드를 함께 가져가진 않는 경우의 수가 훨씬 크잖아요. 그래서 하네스에 달아 주었는데 생각보다 강아지가 아무 거부감 없이 잘 다니더라구요.

바뿌게 움직이는 작은 궁뎅이와 노란 리리 외장칩 ㅋㅋ 넘나 귀욥

비마이펫 실리콘보울은 제가 외출할때 너~무 잘쓰고 있어요. 특히 장거리 외출시!기존에 제가 구할수 있던 제품들은 빨강,노랑,알록달록 진한 원색이었는데 비마이펫 실리콘보울 은 차분한 베이지색이라 좋더라구요.

가방에 쏙 넣어 다니기도 좋고~​

시골집에서도 물그릇으로 쓰고~차안에서도 물먹일때 편하게 쓸수 있어서 좋구요~아무래도 그릇처럼 넓어서 강아지가 쓰기도 편하고, 접어서 탁탁 물기 털어내고가방에 쏙 넣거나 고리로 걸고 다닐수도 있고 두루두루 너무 쓰기 좋답니다.

저희강아지는 야외에서는 제가 그릇을 앞에 댔을 때 관심 보이면 물을 따라 달라는 것이고,사진처럼 고개를 픽 돌리면 물을 안먹겠다는 뜻 이라 물을 따라도 마시질 않거든요.

물을 꽤 마시는 편이어서 작은 컵이나 물뚜껑을 이용하면 두 세번 따라줘야 할때도 있는데 그릇타입이라 강아지도 편하고 넉넉한 물을 급여할수 있어서 좋아요. 외출이나 여행 시에도 간편하고 편리하니 꼭꼭 필수템으로 챙겨두심 좋답니다~​​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마라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