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반려동물등록 자진신고기간에 비마이펫에서 하시면 개이득

반려동물등록 x 비마이펫

​7~8월 반려동물등록 자진신고 기간인거 아시나요? 이 기간에 비마이펫에서 강아지 등록 하시면 리리 외장칩을 등록 수수료까지 포함해서 9,900원에 하실 수 있다는 사실~ 거기에 무료배송 이라는거~ 개이득 맞지요?

자진신고기간이 아니더라도 14,900원부터 시작되는 합리적인 가격(동물등록 수수료포함)으로 반려동물등록을 진행할수 있어요!

저는 비마이펫 리리 외장칩에 반려동물등록증도 추가했고 접이식 보울도 함께 주문했는데요~

반려동물등록 외장칩! 이게 주인공이죠!가로세로 각 3cm 무게는 4g이에요. RFID표준 리더기로 인식이 가능한 외장칩이고 뒷면에 내용을 적어서 함께들어있는 투명스티커를 붙여주면 되요.

너무 귀엽죠?^^

카드형 반려동물등록증은 별도 구매인점 참고해주시구요~ 앞면도 귀엽지만 뒷면에 우리강아지 사진도 들어가서 너무 좋아요.

접이식보울~ 요것도 추가로 주문했는데요. 도넛넥카라나 아크릴펫테이블등 강아지용품을 반려동물등록하면서 10%할인된 금액으로 추가할수 있어요.

요즘 산책할때 가지고 다니는데 요것 또한 너무 만족!

누리는 이미 내장칩을 하고 있지만 그래도 가슴줄에 외장칩 하나정도는 달아줘야죠! 악세사리처럼 멋내주고 산책 고고! 접이식보울에 까까도 먹고 물도 먹고~ 오산완!

직접 구청에 가지 않아도 되고 온라인에서 쉽고 빠르게 반려동물 등록이 가능한것도 좋고 특히 비마이펫은 오전 10시 이전 주문 시 당일등록되고 당일출고 되서 너무 좋아요!

비마이펫 리리 강아지 외장칩 – 비마이펫 컴백홈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