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육아육묘하는 그렝스입니다. 육아와 육묘를 둘 다 즐겁게 해주는 몇 가지 아이템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좋은 건 아무래도 청결, 위생과 관련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육아육묘하는 엄마 아빠의 스마트한 손이 되어주면서 고양이의 집사의 역할까지 함께 해주는 제품을 사용해 봤답니다.
이번에 만나본 제품은 바로 삼성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AI예요. BESPOKE 제트 봇 AI는스마트 싱스 앱을 통한 편리한 펫 케어 기능과 집안 인테리어를 살려주는 디자인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이전에도 로봇청소기를 사용하려고 했지만고양이들이 너무 무서워하고 소음이 심해서 사용하기 힘들더라고요. 청소기 돌아가는 소리만 들려도 스트레스를 엄청 받는 것 같았어요.
근데 살짝 미리 언급하자면 비스포크 제트 봇 AI은 소리가 크지 않아서 린이가 자고 있을 때에도 사용할 수 있었어요. 소음이 심해 아이가 깨거나 방문을 박는 소리에 놀라 일어난 경우가 없었네요.
스마트 싱스 앱에 제품을 등록하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앱을 다운로드해서 QR코드를 읽어주면 바로 제품 등록이 가능해요.
스마트싱스 앱에서 로봇청소기를 등록한 후 처음에 공간학습을 시작했어요. 비스포크 제트 봇 AI를 보며 놀랐던 점이 이 부분인데요. 이전에 사용하던 로봇청소기랑 비교도 안될 만큼 똑똑해요. 우리집 구조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방을 구분해서 맵핑을 하더라고요. 맵 그리기로 완료되면, 집안에서 청소를 원하지 않은 구역은 제외를 할 수 있고 청소시간도 예약할 수 있어요.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로봇청소기 중에서도 Pet care가 가능한 제품이라서 특히 눈길이 갔는데요. 대표적인 기능 몇 가지를 보여드릴게요.
우선 여행을 가면 홀로 집을 지키고 있는 아이들이 잘 지내고 있을까?라는 걱정을 하잖아요. 제트 봇 AI를 스마트싱스에 연동하면, 로봇청소기에 달린 고화질 카메라를 통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어요. 제가 외출했을 때에도 고양이들의 일상을 확인할 수 있어서 걱정을 한층 덜었어요.
모니터링 예약을 해두면 비스포크 제트 봇 AI가 고양이들이 잘 지내고 있는지 살펴봐줘요. 녹화해서 저장도 가능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죠. 영상은 암호화하여 저장된다고 하니 더 안심이에요!
고화질 카메라라 그런지 확실히 화질이 좋더라고요. 삼성에서 만들어서 다른가 봐요. 제가 기존에 사용하는 펫CCTV 화질보다 훨씬 선명하고 좋아서 제대로 볼 수 있었답니다. 무엇보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가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고양이를 찾아주니까한 곳에 고정되어 있는 CCTV캠보다 모니터링이 훨씬 수월하더라고요.
반려동물이 혼자 있을 때 심심하지 않도록 힐링할 수 있는 음악이나 영상을 재생할 수도 있어요. 영상 재생을 위해서는 스마트싱스 앱에 삼성 TV의 등록이 필요하대요.
스마트싱스 앱으로 편리하게 고양이에게 편안한 환경으로 바꿔줄 수 있더라고요. 올해 이사 가면 필요한 가전은 삼성으로 추가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외에도 강아지가 심하게 짖거나 움직이지 않는 등 이상행동을 보이면 앱에서 알람으로 알려주고고양이 화장실 구역은 더 강력하게 청소하는 등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스마트한 펫케어 기능을 갖춘 로봇청소기로 정말 추천해요!
그렇다고 펫케어만 잘하는 로봇청소기?아니에요.기본 기능인 청소는 더욱 놀랍습니다.
저희 고양이들 털이 너무 심각하게 빠져서 저희는 미용을 했어요. 그래도 짧은 털이 엄청 많이 떨어져요.+린이가 촉감놀이 하면서 흘린 작은 조각이나 돌아다니면서 먹느라 흘린 과자 부스러기들을 스마트싱스 앱으로 청소 영역과 시간을 설정해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학습된 맵이 있으니 막힘없이 청소를 슥슥✨
넓은 면적은 당연! 방문 모양을 따라서 청소를 하는 꼼꼼함까지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디지털인버터 모터와 8개의 별도 사이클론이 있어 강력한 흡입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잡아내요. 로봇청소기가 청소를 한번 하고 나면 고양이 화장실 모래로 서걱거렸던 바닥이 달라졌다는 걸 바로 느낄 수 있더라고요. 아기가 잘 때 저는 청소하는 게 아니라저도 같이 자면서 에너지 충전을 해요.저 대신 똑똑한 비스포크 제트 봇 AI가 집안을 깨끗하게 해줘서엄청 좋습니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의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청정스테이션! 사용 후 알아서 청정스테이션으로 돌아가 충전과 먼지 비움을 동시에 한다는 점이에요. 진짜 이 부분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왜 청정 스테이션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지 바로 공감했습니다.
미세먼지를 모아서 청소를 했지만 비우다가 또 먼지 날리는 경험 이제는 바이바이입니다.👋🏻👋🏻👋🏻먼지봉투는 약 3개월 정도 사용 가능해요.
조만간 둘째도 출산이라 어쩔 수 없이 고양이들 털을 미용했지만 좀 더 미리 비스포크 제트 봇 AI를 알았더라면 미용에 대해서 좀 달리 생각했을 것 같아요. 수시로 청소기만 열심히 사용해도 실내의 고양이털은 눈에 띄게 줄어드니깐요.
고양이가 무서워하지 않는 청소기~오히려 세심하게 반려동물을 관리해주고, 펫 모니터링 기능까지 있는 펫케어 로봇청소기 엄청 매력적이지 않나요. 아기 키우면서 동물 털과 먼지로 고민이거나 잦은 외출로 혼자 있는 반려동물이 걱정이라면 한 번 꼭 사용해 보세요. 지금껏 알던 로봇청소기와는 차원이 다른비스포크 제트 봇 AI를 추천합니다.
- Android와 iOS 운영체제에서 사용 가능하고, Wi-Fi 공유기와 삼성 계정 필요
- 지원 환경 및 사용 방법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음
- 사용을 위해서는 Play Store 또는 App Store에서 SmartThings 앱을 다운로드 하고, Wi-Fi에 연결되어 있어야함
- 태블릿 및 일부 기기와는 호환되지 않을 수 있음 * Android 6.0 이상(최소 2 GB RAM 공간), iOS 10.0 이상 및 iPhone 6 이상 권장
- 종단 간 암호화기술(E2EE) 적용으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
- 라이브 스트리밍 및 일상 녹화, 클라우드 스토리지 제공 (최대 10초 녹화 1일 저장)
- 사용을 위해서는 SmartThings Pet 서비스가 설치되어 있어야 함.
- 영상 재생을 위해서는 스마트싱스 앱에 TV가 등록되어 있어야 함
- 강아지 짖음 외 고양이 울음 등은 감지 불가
- 인식 가능 장애물 : 견변, 수건, 양말, 전선, 컵, 병, 화분, 그릇
- 인식 가능 가전/가구 : 에어컨, TV, 냉장고, 침대, 소파 , 식탁, 책장,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에어드레서
- 물체 인식은 물체의 모양이나 환경 조건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최대 감지 거리 1 m, 좌/우 감지 총 60 °, 상/하 감지 총 40 °
- 너비 1 cm, 높이 1 cm, 깊이 1 cm 이상 크기의 장애물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 물체 인식은 물체의 모양이나 환경 조건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특허 출원 완료(출원번호 P2018-0139085)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을 통해 삼성 BESPOKE 제트 봇 AI 소개 목적으로 브랜드로부터 해당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