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주목 받고 있다. 숙박대전을 통해 예약 할인이 가능한 숙소 중에 강아지 동반 호텔과 펜션도 포함돼 있어서다.
12일 문화체육관광부 등에 따르면 내달 8일까지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다는 취지다.
여기어때, 하나투어, 11번가 등 온라인 여행사들을 통해 국내 숙박시설을 예약하면 2만~3만원을 할인해준다.
행사 기간 중엔 일반 숙소는 물론 강아지 동반 숙소도 예약 할인이 가능하다.
가평 땡큐도그 애견펜션을 비롯해 △아쇼카펜션 △엘페로 애견리조트&펜션 △양양 빈티지하우스 △해뜨는창문 애견동반펜션 △씨엔스타 애견동반펜션 △강릉 로사키즈&애견동반 풀빌라 △파인힐애견펜션 △평창 스토리애견펜션 △고성 펫클라스펜션 등이 여기에 들어 있다.
문체부, ‘숙박대전’ 숙박시설 예약시 2만~3만원 할인
애견놀이터가 있는 호텔도 예약 할인이 가능하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소노벨 비발디파크와 부산 더펫텔 등이다.
반려견 전용 객실이 있는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와 △휘닉스 평창 리조트 △오션투유리조트 설악비치 호텔&콘도 △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 바이 윈덤 등도 예약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도권 고급호텔인 포시즌스부터 △밀레니엄 힐튼 서울 △콘래드 서울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와 인천 등도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