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그램그룹(대표 권신구)이 반려동물 맞춤형 통합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쭈쭈(UZUZU) 케어센터(역삼) 프로젝트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오픈했다.
21그램그룹이 보호자와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생애주기 케어 서비스를 펼칠 새로운 브랜드인 우쭈쭈를 런칭한다. 역삼동에 위치한 우쭈쭈 케어센터는 총 5층 규모에 미용/SPA, 건강검진센터, 호텔링 및 에듀케어 등을 포함한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를 위한 라운지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도입하여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쭈쭈 케어센터의 모든 서비스는 1층에 위치한 우쭈쭈 라운지(Lounge)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라운지 공간은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컨시어지 서비스를 경험하는 공간이자 마음껏 휴식하며 다양한 정보나 큐레이션된 콘텐츠를 즐기는 공간으로 꾸몄다. 우쭈쭈 멤버십 등록 시 우쭈쭈 라운지에서 진행하는 정기 강연 및 세미나, 원데이 클래스 등 반려동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펫트너와 함께하는 건강검진센터는 시중보다 1/3의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보호자들의 눈길을 끈다. 펫트너 박대곤 수의사는 “반려동물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서는 주기적인 검진이 선제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하며 “도심의 최고급 시설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아이들의 건강을 걱정 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우쭈쭈 케어센터를 총괄하여 기획한 21그램그룹 권신구 대표는 “우쭈쭈 케어센터를 통해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생애주기 전반을 아우르는 펫 헬스케어 서비스를 펼칠 것”이라며 “하이엔드 캐주얼을 추구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보호자와 반려동물이 누릴 수 있는 경험을 극대화할 방침”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와디즈에서 오픈한 펀딩에서는 슈퍼 얼리버드의 경우, 반려동물 건강검진과 함께 1년간 펫보험, 예방접종 5종, 그리고 우쭈쭈 케어센터 멤버십 서비스까지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이번 펀딩을 통해 한국장애인도우미견협회에 등록된 장애인도우미견 10마리의 건강 관리에 후원으로 동참할 수 있다. 사회공헌을 위한 도우미견 후원 펀딩은 반려동물의 유무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0일 오픈한 펀딩 프로젝트에 많은 견주들이 폭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