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스토리가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수십수만의 팔로워를 보유한 스타 고양이들과 달리, 오늘 소개해드릴 고양이 에드워드는 950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평범한 고양이입니다.
방문자가 많지 않음에도 그는 하루도 빼먹지 않고 꾸준히 에드먼드의 사진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필 소개란에는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에드먼드의 삶을 기념하기 위하여’
2017년, 집사와 13년을 함께 한 반려묘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평생을 함께 해온 친구가 곁을 떠나자 집사는 큰 상실감에 시달렸습니다.
그는 친구를 그리워하며 사진을 찾아보았지만, 이 과정에서 다시 한번 눈물을 흘리고 말았습니다. 녀석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많지 않았기 때문이었죠.
집사는 평범했던 일상의 하루가 순간순간이 모두 소중한 추억이었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2017년 11월, 고양이 에드먼드를 입양한 집사는 다시는 바보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에드먼드만을 위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고 프로필을 작성했습니다.
‘에드먼드의 삶을 기념하기 위하여’
이것이 바로 방문자 수가 적어도 팔로워가 적어도 꾸준히 에드먼드의 사진을 올리는 이유입니다.
“에드먼드의 소중한 하루와 일상을 담는 곳입니다. 다른 사람을 위한 곳이 아닌, 저와 에드먼드를 위한 페이지입니다.”
이 소중한 추억 공간에는 비눗방울을 처음 보고 호기심 가득한 어린 고양이 시절부터 간식을 몰래 훔쳐 먹다 걸려 놀란 표정 그리고 성묘가 되어 친구들과 치고받고 싸우는 모습까지 전부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벌어질 일과 사건으로 계속 채워나갈 예정이죠.
에드먼드의 매력을 많은 사람과 함께 나눌 수 있다면 그 기쁨도 배가 되겠지만, 방문자가 적어도 괜찮습니다.
이곳은 다른 누구도 아닌, 에드먼드와 집사만을 위한 곳이니까 말이죠!
더 많은 사진은 아래 에드먼드의 인스타그램 주소를 참고하세요!
인스타그램 @edmundjumpingkit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