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윌로펫 론칭한 ‘유한양행’, 광주펫쇼에 대규모 출격 준비 완료

<지난 11월에 진행된 케이펫페어 일산의 참여한 유한양행 ‘윌로펫’ 부스>

오는 2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3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11회 광주펫쇼(G-PET 2022)’에 ‘유한양행’이 8부스의 규모로 참여할 예정이다.

유한양행은 지난해 5월 국내 최초 반려견 인지기능장애치료제 ‘제다큐어’를 출시하고, 11월 토탈펫케어 브랜드 ‘윌로펫’을 론칭하는 등 반려동물 관련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광주펫쇼에는 유한양행의 △윌로펫 △유한벳 △웰니스 △윔지스 등이 출격한다. 윌로펫은 소프트사료, 간식 행사판매, 샘플 증정, 등을 진행하고 유한벳은 처방식 사료, 의약품, 외품 등을 홍보한다. 웰니스는 강아지, 고양이 내츄럴펫푸드 행사 판매 및 샘플 증정, 윔지스는 강아지 내츄럴덴탈 트릿을 행사 판매 할 예정이다.박람회에서 유한양행은 참관객을 위해 풍성한 행사도 마련했다. 먼저 부스에서는 ‘100% 당첨 꽝 없는 룰렛’을 진행해 참여한 이들에게 사료 샘플, 사료 본품, 간식 본품, 스페셜 사은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 이벤트도 있다. 채널을 추가한 이들에게는 윌로펫 사료 샘플이 증정된다. 또 인스타그램에 ‘#윌로펫’ 해시태그를 남기는 이들에게는 말랑이 캐릭터 이모티콘도 증정할 계획이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윌로펫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