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세이오앙 먼지 없는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일반 입자

세이오앙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잇님들 설 명절 잘 보내고 계시나요?

어느새 명절의 마지막 날이 되었네요! 🙂

오늘은 세이오앙이라는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후기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세이오앙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모래 유목민 집사님들을 위해 고심 끝에 와이오밍 천연 벤토나이트 블렌딩으로 출시된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입니다.

은은한 연보라색 겉포장도 너무 예쁘고 고양이 캐릭터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세이오앙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한 팩은 6kg입니다. 저희는 화장실이 전부 초대형이라서 한 통에 최소한 3팩 정도가 들어가야 사용이 가능해요 😂

세이오앙 고양이 벤토의 특징

  1. 먼지 제로 모래입니다

  2. 냄새 제로 모래입니다

  3. 세균 제로 모래입니다

  4. 빠른 응고력을 자랑해요

  5. 와이오밍 천연 벤토 블렌딩입니다

먼지 최소화한 일반 입자

제가 고양이 벤토나이트를 고를 때 가장 먼저 신경 쓰는 부분이 바로 먼지입니다. 모래의 먼지는 고양이에게 호흡기 질환 또는 눈 질환 등 다양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어요. 특히 래피는 호흡기가 약해서 앞으로 천식이 발병하지 않는지 잘 지켜봐고 관리해 줘야 하는 아이이고, 또 쏘피는 최근에 모래의 먼지가 원인일 것으로 의심되는 눈곱과 눈물 때문에 제가 굉장히 신경을 쓰고 있어서 새로 모래를 찾아다니고 있어요. 그 와중에 세이오앙 벤토나이트를 사용해 볼 수 있게 되었어요.

일단 봉지를 뜯어서 바로 모래를 부어보기로 했는데… 역시 참견쟁이 래피 😭 새 모래만 부어주면 방구석 깊은 곳에서 자다가도 호다다닥 뛰어나와서 모래 검사에 나서주십니다 ㅋㅋㅋ

정말 힘들게 래피를 요리조리 피해서 모래를 다 부어주고 직접 확인을 해보았어요.

이 와중에 모래 깔고 앉아서 비켜줄 마음이 전혀 없는 래피가 옆에 살짝 보이시죠? 😂

제가 사용해 본 세이오앙 벤토는 일반 입자입니다. 일반 입자 외에도 혼합 입자가 있어요. 일반 입자라서 조금 더 굵을 것으로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고운 느낌이에요. 타 회사 일반 입자에 비해서 훨씬 곱고 딱 제가 좋아하는 굵기였어요. 세이오앙 일반 입자의 크기는 균일한 1.0-2.0mm인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고양이 집사 수십 년 동안 정말 많고 다양한 모래를 사용해 보았어요. 그리고 먼지가 아예 없는 모래는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벤토 모래의 먼지는 많고 적고의 차이이죠. 하지만 거의 먼제가 없는 모래들이 있어요. 세이오앙은 제트엔진 에어 클리닝 공법으로 12단계 파워 먼지 제거 공정과 테스트를 거친 모래로 제가 10일 정도 사용해 본 결과 정말 먼지를 최소화한 모래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기호성

아무리 좋은 모래라도 고양이들이 싫어하면 사용을 할 수가 없어요. 모래가 마음에 안 들어서 화장실 가는 걸 참다가 요로계 질환에 걸리는 아이들도 많은 이유입니다.

이미 위에서 보셨듯이… 한 봉지 부어주고 이미 자리 잡고 누워버려서 나머지 다 부어주는데 굉장히 오래 걸렸어요 ㅋㅋ

방향까지 바꿔가며 요리조리 누워보고 결국은 화장실에서 졸기 시작합니다 😭

당연히 잠만 자는 건 아니고요, 볼일도 시원하게 잘 봐주셨고요 ㅋㅋ 기호성은 아주 훌륭한 세이오앙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입니다.

단단한 응고력과 탈취력

응고력도 바로 확인을 해보았어요. 래피가 소변을 보자마자 캐낸 감자입니다.

포장지에 보면 3초 완벽 응고라고 되어 있어서 많이 기대를 하고 퍼보았습니다. ㅋㅋ

제가 직접 3초 만에 감자를 캐본 결과 응고력이 굉장히 좋은 편인 건 맞아요. 그런데 살짝 떨어져 나온 덩어리를 보니 3초 만에 원하는 만큼 단단해지지는 않았더라고요 ^^;;;

하지만 조금 더 지나니 훨씬 더 단단하게 응고도 잘 되고 떡짐 현상도 없어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를 잘 보시면 천연 탈취제인 까만 야자 활성탄이 골고루 섞여 있는 것이 보이실 거예요. 거기에 베이킹소다까지 함유되어 있어서 탈취 효과가 훌륭하고 또 살균수 살포와 항균제 코팅 등 특허 UV 살균 공정으로 세균까지 잡아주는 모래라 안심하고 쭉 사용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세이오앙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일단 집사 마음에 흡족한 모래입니다.

먼지 날림이 아직까지는 정말 적어서 마음에 들고요, 또 무엇보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집사가 느끼기에도 부드러운 촉감이 기분이 좋았는데 아이들도 젤리로 느껴지는 부드럽고 고운 입자가 좋은가 봅니다.

세이오앙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추천해요

저를 비롯해 집사님들 중에 고양이 모래 유목민 정말 많으시죠 ㅋㅋ 사실 집사인 동안은 계속해서 조금이라도 더 좋은 제품 찾아 꾸준히 방황하고 실험해 보겠죠. 아이들에게 최고만 해주고 싶은 집사 마음은 아마도 다 똑같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모래 찾아 방황 중이신 집사님들,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 한번 사용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제품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2월 17일까지는 2+1 행사까지 진행 중이니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세이오앙 고양이 벤토나이트 바로 가기

*비마이펫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묘들링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